오지환, ‘군면제’와 ‘2018 아시안게임’의 연관성은?
상태바
오지환, ‘군면제’와 ‘2018 아시안게임’의 연관성은?
  • 안은영
  • 승인 2018.06.1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LG트윈스 공식홈페이지


오지환이 오는 8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팔렘방에서 진행되는 2018 아시안게임 야구종목 선수진 명단에 포함될 가능성에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LG 트윈스 오지환 선수가 군면제를 하기 위해 2018 아시안게임 일정에 맞춰 군입대를 연기했다는 의혹에 휘말렸기 때문이다.

 

이에 11일 서울 강남구 한국야구위원회에서 오는 8월 진행되는 2018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엔트리가 오지환 선수를 받아들였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지환 선수는 2018 아시안게임으로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을 버텨내야 했다.

 

지난해 OSEN과 인터뷰에서 오지환 선수는 “아직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계속 고민중이고 결정된 것은 없는데 지금 군대를 가든 안 가든 나한테는 정말 중요한 결정”이라며 아시안게임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시안게임을 한 번도 뛰어 보지 않아 뛰고 싶은 마음도 있다”며 “그러나 대표팀에 뽑히지 못하고 현역으로 군대를 간다면 그것도 내가 책임져야 하는 것이고 내 야구 인생에 큰 문제라 여전히 고민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여러가지 상황이 걸려 있다”며 “단지 금메달 따고 군대 면제라는 것만 바라보고 고민하는 것은 아니다. 내가 내년에 대표팀에 뽑힌다는 보장도 없다”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