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뷰티 디바이스, 지금이 구매찬스
상태바
야만뷰티 디바이스, 지금이 구매찬스
  • 한 윤철
  • 승인 2018.06.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적립금, 할인, 선물증정 등 다양한 혜택


▲ 왼쪽부터 야만뷰티 RF 보떼 포토플러스, 캐비스파 코어, 스칼프 헤어드라이어, 토네이도 롤러.


일본 판매율 1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야만뷰티(YA-MAN)’가 6월 한 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적립,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야만뷰티 공식 쇼핑몰 ‘포헤베(FOHEBE)’에서는 기간 중 야만뷰티의 베스트셀러 디바이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파우치를 증정한다. 다이어트 마사지기인 캐비스파 코어와 토네이도 롤러 등 바디 마사지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토메르 올레오 바디밀크를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몰에서도 11일부터 일주일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만뷰티의 디바이스 4종 구매시 모두 9% 즉시 할인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파우치와 피토메르 여행용 3종 세트도 제공한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야만의 ‘RF 보떼 시리즈’는 2016년 일본 전국 가전제품 유통점의 ‘페이스케어 미용기기 판매 부분’, 일본 최대 온라인 종합몰 ‘라쿠텐’에서 ‘미용기기 판매 부분’ 1위에 오른 인기 제품이다.


야만뷰티는 집에서 스스로 피부를 관리하는 셀프 케어족을 위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로 주목 받고 있다. 보떼 시리즈의 베스트셀러인 ‘포토플러스’를 비롯해, EMS 바디 슬리밍 마사지기 ‘캐비스파 코어’, 페이스&바디 롤러 마사지기 ‘토네이도 롤러’ 및 드라이어와 헤드스파 기능을 모두 갖춘 ‘스칼프’ 등이 대표적이다.


야만뷰티 관계자는 “야만뷰티 디바이스의 경우 면세점에서 품절행진이 이어지고 있다”며 “눈여겨보던 야만뷰티 제품이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