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꿀팁]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수영장 패키지' 총정리
상태바
[여행꿀팁]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수영장 패키지' 총정리
  • 한 윤철
  • 승인 2018.06.0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켄싱턴호텔 평창 - 이국적 분위기의 무제한 실외 워터 플레이 존 혜택


▲ 켄싱턴호텔 평창 실외 워터 플레이 존.


켄싱턴호텔 평창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실외 워터 플레이존 혜택이 포함된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발고도 700m에 위치한 강원도 평창에서 맑은 공기와 자연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 2매(1회) △객실 내 무료 스낵박스 △전나무 비누 1개 △실외 워터 플레이 존 무제한 이용으로 구성됐다. 2박 이상 투숙 시 캔들 1개, 맑은호흡 전나무 산책길 스프레이, 젠틀 케어 립밤으로 구성된 ‘전나무 테라피 구성 1세트’를 증정한다. 실외 워터 플레이존은 7월 14일(토)부터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4만3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7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6월 15일(금)까지 예약 후 7월 19일(목)까지 투숙 시 20% 할인 혜택과 과일 스무디 2잔을 제공한다.



2. 켄싱턴 제주 호텔 - 패키지 하나로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즐긴다


▲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티니 풀.


켄싱턴 제주 호텔은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즐기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마운티뷰 디럭스룸 1박과 올데이 다이닝(조식, 중식, 석식) 2인(3회), 스파티, 라이브 콘서트 온더 뷰 파티, 케니 액티비티 프로그램 2인, 남녀 사우나 무료 이용, 무료 발렛 서비스(1일 1회),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제공, 스파 이용료 20% 할인으로 구성됐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애덜트 풀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족 고객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각각 다른 층에 위치한 2개의 수영장을 운영한다. 사계절 온수풀로 365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 커플 등 각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올데이 다이닝은 조식 뷔페와 한식은 물론 룸서비스와 브런치로도 이용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47만원(세금 별도)부터다.



3. 메종글래드 제주 - 프리미엄 조식 뷔페와 망고빙수 포함


▲ 메종글래드 제주의 인피니티 풀 전경.


3. 메종글래드 제주 -


메종글래드 제주는 멀리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에서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서머 페스트(Glad Summer Fest) 패키지를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6월 19일까지 투숙 시 1박당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서머 페스트' 패키지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난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여름 대표 디저트인 아티제의 '망고 빙수'가 포함돼 있다.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푸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하면 낭만적인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자왈의 치킨 & 포테이토 메뉴가 제공된다.


메종글래드 호텔에 신규 오픈한 중식당 아서원1920,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살롱 메종드누보, 세계적인 브랜드 콜라보 멀티샵 피렌체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7월 오픈 예정인 키즈카페 릴리펏, 뷰티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풀사이드바 겟올라잇, 엘리스 바 등의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는 '오감만족 아지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19만9000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22만원부터다(세금 포함). 패키지 이용 시 전 객실에서 무료로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4. 그랜드 워커힐 서울 - 성수기엔 풀사이드 뷔페도 제공


▲ 그랜드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 메인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여름철 도심 피서지를 찾는 이들을 위해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쿨러'를 6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과 조식을 기본으로 하는 쿨러 패키지에는 이름 그대로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이 포함된다. 그린시즌(6/22~7/6, 8/27~9/2)에는 리버파크 이용, 성수기인 블루시즌과 골드시즌에는 리버파크 이용과 함께 풀사이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클럽 입장 시 40%,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있다. 패키지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24만2000원부터다. 시즌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5.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저무는 태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바비큐 디너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을 대표하는 다양한 야외 레저시설을 갖추고 주중에 이용할 수 있는 '스테이 & 시즐'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 시즐'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함께,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비큐 이용혜택을 포함한다. 남산 중턱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야외 어느곳에서든지 루프톱에 있는 듯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약 300개의 선배드와 조경이 어우러진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태닝을 즐긴 후, 저녁에는 저무는 태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바비큐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혜택을 포함한다. 9월 말까지 일요일부터 목요일 이용 가능하며, 이용가격은 2인 기준 33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상황에 따라 객실 요금은 변동된다.


6. L7 홍대


▲ L7 홍대 수영장.


'평범한 일상을 축제로 만드는 문화 스테이션'을 표방하며 홍대에 야심차게 등장한 L7홍대에서는'서머 인 L7 홍대'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숙박 △2인 수영장 입장권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롬바커 드래프트 2잔 △나초세트로 구성됐으며 요금은 15만5000원(세금 별도)다.

L7홍대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와 수영장은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아름다운 도시의 야경, 한낮의 여유, 트로피컬 칵테일, 트렌디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디제잉과 유명 뮤지션의 공연, 트렌디한 풀 파티가 수시로 진행돼 홍대 지역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7. 씨마크호텔 - 사계절 온수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에서 풀 바 세트 즐기기


▲ 씨마크호텔의 온수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


㈜호텔현대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이전 초여름의 호캉스를 즐기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강릉을 대표하는 씨마크 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에서 풀 바(pool bar) 세트를 즐기는 '씨마크 온 더 비치' 패키지를 7월 21일~8월 18일 판매한다. 풀바 세트는 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음료 3잔과 간편 음식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등이 포함되며, 2박 투숙 시 석식 뷔페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56만8000원부터다.


씨마크 비치 온 더 클라우드는 37~38도의 따뜻한 온수풀로 사계절 내내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이다. 여기에 파란 하늘과 쪽빛 바다, 수영장의 반짝이는 물빛이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해 '인스타그램 사진의 성지'로 통한다. 수영장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오후 9시다.


호텔현대 경주는 이른 여름 나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실내·외 수영장 이용을 포함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울창한 녹음에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은 유아 전용풀과 따뜻한 온수가 나오는 자쿠지 등의 시설을 갖췄다. 패키지는 △산 전망 딜럭스 트윈 객실 1박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하바나 클럽 20% 할인 △게임존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했으며 6월 23일~7월 19일 판매한다. 가격은 13만7000원부터다.



8. 하얏트 리젠시 제주 - 공식 사이트서 예약하면 식음료 바우처 1만원권 증정


▲ 하얏트 리젠시 제주 객실에서 바라본 풍경.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밀리 서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7월 16일부터 8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현장에서 식음료 바우처 1만원권을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제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발코니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이 제공된다.성인 2명과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테라스 카페에서 준비되는 조식 뷔페와 오미 마켓 그릴의 여름 특선 바비큐 저녁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풀 카바나 혜택(3시간 이용) 또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2세션) 중 하나를 선택을 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여름 비치볼과 비치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숙박 당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풀 카바나에서 3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만 6~12세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캠프 하얏트가 준비돼 있어 그 중 2세션을 선택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가격은 40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9.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 물놀이 후 수제맥주와 스낵세트 서비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실외 수영장.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식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2인 이용 혜택 △눈 앞에 펼쳐진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물놀이 후에는 해비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 '해비치 위트 비어' 2잔과 △스낵 세트를 제공한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오래 머물면 더 큰 혜택으로 2박 예약 시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스페셜 망고 빙수 1회, 3박 시 해비치 타올 1개와 웅진 씽크빅 베스트셀러 1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37만4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