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넷면세점, 선글라스 등 여름 필수템 최대 30% 할인
상태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선글라스 등 여름 필수템 최대 30% 할인
  • 조 휘광
  • 승인 2018.06.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달러 이상 구매시 1만원, 200달러 이상 구매시 3만원 적립금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30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선글라스, 선케어, 액세서리 등 휴가철 꼭 필요한 아이템을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6월, 미리 여름 필수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큼 다가온 무더위와 자외선 탓에 선글라스 판매가 예년보다 일찍 증가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발망, 톰포드, 구찌, 발리 등 각종 유명 브랜드별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둥근형, 각진형, 긴 얼굴형 등 얼굴형별로 어울리는 선글라스 추천 이벤트도 병행한다.


뿐만 아니라, 본인이 선호하는 선케어 제형(타입)에 따라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된다.


AHC, 에스쁘아, 달바, 셀퓨전씨, 닥터자르트, 에뛰드 등 주요 선케어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선글라스, 선케어 외에 주요 시계, 주얼리 브랜드인 세이코, 필그림, CK등 제품도 최대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1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만원의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구매 1순위인 아이템 위주로 실속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 계획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