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공연 중 욕설 퍼부은 관객 때문에 눈물 ‘펑펑’
상태바
헤이즈, 공연 중 욕설 퍼부은 관객 때문에 눈물 ‘펑펑’
  • 안은영
  • 승인 2018.06.0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헤이즈 SNS


헤이즈가 지난 6일 JTBC ‘한끼줍쇼’에 유빈과 해운대 우동에서 한끼 도전에 나섰다. 앞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함께 출연한 헤이즈와 유빈은 이경규와 강호동을 사로잡는 유쾌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무명래퍼에서 음원 강자로 우뚝선 헤이즈의 굴곡진 인생사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등 감성을 건드리는 세련된 곡으로 단숨에 음원 깡패로 떠올랐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여자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헤이즈는 지난달 일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공연 중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고백했다.

 

당시 헤이즈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 “저는 장다헤이즈이다. 감정에 너무 솔직해서 헤이즈 일때와 장다혜 일때의 구분이 없고 좋고 싫음이 분명한 것 같다”며 “특히 무례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못참는다. 저도 그런 분들에게 잘 보이고 싶진 않다. 상처도 많이 받는 성격이었는데 점점 변해가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공연 중에 욕을 하시는 분이 있었다. 자기 좀 봐달라면서 욕을 하시는데 처음에 듣고 충격이 컸다”며 “공연 후 차에서 울기도 울었다”고 털어놨다.

 

이후 “지금은 대체로 잘 감당하고 있고, 감수하는 직업이라는 걸 인정했다”며 “악플들은 회사 차원에서 대응하고 있고 제 욕은 괜찮은데 가족들까지 욕하면 정말 참기 힘들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