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발리·페라가모 최대 60% 할인
상태바
신라면세점, 발리·페라가모 최대 60% 할인
  • 조 휘광
  • 승인 2018.06.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부터 여름 시즌오프 '불루세일'



신라면세점이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정기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


인터넷면세점을 포함한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는 6월 5일부터 7월 16일까지 ‘발리’ ‘페라가모’ 등 패션브랜드와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외에도 블루세일 기간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점 구매금액 별 최대 35만원 페이백

서울점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최대 35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KB국민카드와 BC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일정금액을 면세점 선불카드, 문화상품권, SK상품권, 삼성상품권 중 본인에게 필요한 혜택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과 제주신라호텔 1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제주도 2인 여행 패키지(5명)’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7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터넷면세점, 향수 선글라스 60% 할인 '흥청망청 세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도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블루세일과 별도로 ‘캘빈클라인 향수’ ‘다비도프’ 등 향수 브랜드와 선글라스 등 신라면세점 MD가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흥청망청 세일’을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는 2017년도 출국횟수와 구매실적에 따라 △삼성 65인치 UHD TV(1명) △삼성 그랑데 건조기(1명) △메가박스 2인 팝콘 패키지(20명) △해피콘 3만원(20명) △면세점 적립금 3만원(100% 당첨)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신라 다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KB국민카드카드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

6월 14일까지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8%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OK캐쉬백 데이’ ‘스마일페이 데이’ ‘T멤버십 데이’ ‘신한 FAN클럽 데이’ 등 다양한 포인트 데이에는 보유 포인트 차감 없이 1포인트만 가지고 있으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8~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