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나만의 휴식 '케렌시아'가 필요하다면...
상태바
도심 속 나만의 휴식 '케렌시아'가 필요하다면...
  • 조 휘광
  • 승인 2018.05.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롯데시티호텔 ‘비앤비 인 더 시티 패키지’ 선보여

▲ 롯데시티호텔이 도시인의 휴식공간을 표방한 `비앤비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였다. 롯데시티호텔 명동 객실.


일과 삶의 무게에 지쳤을 때 현대인들은 나만의 공간을 찾아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기를 꿈꾼다. 그런 라이프 스타일이 등장하면서 '케렌시아'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케렌시아란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찾는 경향을 말한다.

롯데시티호텔이 케렌시아를 표방하면서 가까운 도심에서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앤비 인 더 시티(B&B In the City)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기본 객실 1박, 성인 조식 2인, 캐시비 카드 2만원으로 구성된 롯데시티호텔의 ‘비앤비 인 더 시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을 내세우고 있다.

가격은 △롯데시티호텔구로 11만5000원 △롯데시티호텔대전 13만원 △롯데시티호텔명동 15만원 △롯데시티호텔마포 15만5000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18만5000원(이상 세금 별도)다. 3박 이상 투숙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색 달리기를 즐기는 고객이라면 롯데시티호텔마포의 역대급 러닝 패키지 ‘롯데 시티 런 위드 아식스(LOTTE CITY RUN with ASICS)’를 주목할 만하다. △슈페리어 객실 1박 △국내 첫선을 보이는 아식스 프리미엄 러닝화 ‘젤-카야노’ 시리즈의 새 모델 ‘젤-카야노 25’ 2켤레 △롯데 시티 런 참가권 2매 △기념 티셔츠 2벌 △돈스파이크가 디제잉을 맡은 신나는 풀 파티 입장권 2매, 그밖에 푸짐한 경품 이벤트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5월 8일 낮 12시부터 16일 밤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30만원(세금 별도)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