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VIP고객을 위한 스타 라운지 개장
상태바
롯데면세점, VIP고객을 위한 스타 라운지 개장
  • 한 윤철
  • 승인 2018.04.1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rtin Moodie, martinmoodie@moodiedavittreport.com


롯데면세점은 5월 17일에 VIP 고객을 위한 1,200 m² 규모의 스타 라운지를 롯데면세점 소공점에 개장하겠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의 전략기획 담당 이종환 전무는 무디 데이빗 리포트에게 '이를 활용하여 우리는 많은 개별 여행자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카르티에, 티파니 등과 같은 많은 브랜드들과 함께 브랜드 쇼나 패션 쇼를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 라운지 이용객에게는 다과가 제공되고 개인적인 공간에서 상품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이다. 우리는 고급 서비스와 럭셔리한 환경 속에서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타 라운지는 롯데 호텔 14 층에 마련되며 롯데백화점과 롯데 면세점에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될 것이다. (롯데면세점은 롯데백화점 건물 9층 내지 12층에 위치해 있다)


또 다른 중요 사항으로서 롯데면세점은 아시지역 국가들로부터의 쇼핑 고객과 관광을 촉진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대형시장 팀을 발족시켰다. 이 팀은 중국 고객 중심에서 다변화하기 위하여 베트남, 태국, 대만 등 동남아시아 국가로부터의 여행객의 방문을 촉진하는 역할을 중점 수행할 것이다.


이 전무는 ' 이 팀의 역할은 중국 이외 국가로부터의 여행객 방문의 촉진에 중점 노력할 것이다. 현재 이들 국가로부터의 방문객 수는 아주 작으나 이 팀의 명칭처럼 큰 시장을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 우리는 고급 서비스와 럭셔리한 환경 속에서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것이다.

▲ Martin Moodie와 함께

▲ 한국관광공사의 통계에 의하면 사드 사태에도 불구하고 한국 관광은 중국 의존도가 크다. 사드 사태 이전 2016년도에 중국관광객은 반 정도 되었다.


T1 입찰 참여 여부는 아직 미정


이 전무는 최근 롯데면세점이 철수한 인천국제공항 T1 지역 입찰 참여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며 '우리는 입찰 조건의 내용을 살펴 보아야 한다' 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