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제1회 미니소 캘리그라피 공모전’ 개최
상태바
미니소, ‘제1회 미니소 캘리그라피 공모전’ 개최
  • 한 윤철
  • 승인 2018.03.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5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캘리그라피 공모전 진행
수상작은 5월 가정의 달 고객 사은품 메시지로 활용 예정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가 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1회 캘리그라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니소에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캘리그라피 공모전은 미니소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감사한 사람에게 전하는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 혹은 미니소 슬로건인 ‘LOVE LIFE, LOVE MINISO’다. 2개의 주제 중 1개 또는 2개의 문구를 캘리그라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는 미니소 페이스북 좋아요 혹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A4 크기의 JPG 또는 PNG 파일을 상세정보(이름, 휴대폰 번호, 본인 SNS 계정)와 사용한 미니소 펜의 제품명 혹은 펜의 사진과 함께 이메일(mkt@minisokorea)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일정은 오늘(3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수상작은 4월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총 13명을 선정하며 최우수작(1명) 30만 원, 우수작(2명) 20만 원, 입선(10명)에는 미니소 제품을 각각 수여한다. 

 

미니소 마케팅 실은 “소비자들과 더욱 친숙하게 소통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제 1회 미니소 캘리그라피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제공될 예정인 사은품의 메시지로 활용될 예정으로 수상자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제1회 미니소 캘리그라피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소 홈페이지 또는 미니소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