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 신라면세점 제주점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실큰 코리아, 신라면세점 제주점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한 윤철
  • 승인 2018.03.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신라면세점 

제주점 뷰티 디바이스존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제주점 뷰티 디바이스존 입점 제품은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로 실큰의 베스트셀러부터 최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이 입점했다. 


실큰 코리아는 입점을 기념해 고주파 피부 관리기 페이스타이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미네랄 젤을 증정한다. 페이스타이트는 고주파 바이폴라 에너지, 레드 LED 라이트,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결합된 3중 에너지로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세포를 촘촘히 가꿔주는 제품이며 특히 고주파 에너지는 피부 탄력 증진과 가벼운 주름에서 중간 깊이의 주름까지 관리해 준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미네랄젤은 10mm 진피층까지 고주파를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젤로 페이스타이트의 필수품이다. 특히 기존 젤과 달리 한국인의 피부에 맞게 새롭게 개발된 제품으로 사해소금과 바다포도 추출물이 함유돼 마사지부터 스킨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홈스킨 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신라면세점 제주점 입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고객 분들께 자사 제품을 소개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