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체리 블라썸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뛰드하우스, ‘체리 블라썸 컬렉션’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03.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날의 향기 물씬 풍기는 립스-톡, 립스-톡 케이스, 섀도우 팔레트,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한 구성
은은한 핑크빛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말린 벚꽃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 제안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house.com)가 말린 벚꽃잎처럼 은은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체리 블라썸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체리 블라썸 컬렉션’은 벚꽃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봄날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 레드 핑크 등 다채로운 핑크 컬러와 벚꽃 시즌 한정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은은한 핑크빛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말린 벚꽃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체리 블라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체리블라썸 컬렉션은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과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디어마이 립스-톡 케이스’, ‘블렌드 포 아이즈’, ‘페이스 리퀴드 블러’로 출시된다. ‘체리 블라썸 립스-톡’은 글라스 틴팅 제형과 매트 틴팅 제형 2가지 타입으로 총 6가지 컬러가 출시되어 원하는 제형과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벚꽃 무드를 가득 담은 립스-톡 케이스도 총 6종으로 구성되었다. ‘체리 블라썸 컬렉션’의 ‘립스-톡’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립스틱 컬러와 케이스를 선택해 믹스매치하여 사용할 수 있어 DIY의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체리 블라썸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밀착력이 높은 고광택 베이스로, 탱글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며, 유리알처럼 맑고 생생하게 컬러의 선명도를 높여주는 립스틱이다. 체리 블라썸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은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컬러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는 립스틱이다. 체리 블라썸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본인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벚꽃 한정 립스톡 케이스다. 체리 블라썸 블렌드 포 아이즈’는 살랑살랑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4색 팔레트 제품으로, 벚꽃 모양이 그려진 패키지로 시선을 모은다. 낮의 벚꽃 축제 무드를 담은 핑크톤의 ‘1호 체리 블라썸 페스티벌’과 밤 벚꽃길 데이트 무드를 담은 퍼플톤의 ‘2호 체리 블라썸 나잇’ 컬러로 출시된다. 체리 블라썸 페이스 리퀴드 블러’는 매끄럽고 화사하게 피부톤과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플루이드 타입의 핑크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체리 블라썸 컬렉션’은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 런칭되었으며, 오는 3월 29일부터는 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체리 블라썸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밀착력이 높은 고광택 베이스로, 탱글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한 립스틱. (PK009 벚꽃 샤워)

 

에뛰드하우스 ‘체리 블라썸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컬러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는 립스틱. (PK004 벚꽃 축제, BE102 말린 벚꽃, PK005 벚꽃 키스, OR202 벚꽃 라떼, BR402 벚꽃 거리)

 

에뛰드하우스 ‘체리 블라썸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


본인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벚꽃 한정 립스톡 케이스. (32호 눈부신 벚꽃 축제, 33호 달콤한 벚꽃 솜사탕, 34호 흩날리는 벚꽃잎, 35호 벚꽃비 내리는 밤, 36호 송이송이 벚꽃송이, 37호 그대와 벚꽃거리)

 

에뛰드하우스 ‘체리 블라썸 블렌드 포 아이즈’

살랑살랑 흩날리는 벚꽃잎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4색 팔레트. (1호 체리 블라썸 페스티벌, 2호 체리 블라썸 나잇)

 

에뛰드하우스 ‘체리 블라썸 페이스 리퀴드 블러’

매끄럽고 화사하게 피부톤과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플루이드 타입의 핑크 베이스 제품.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