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 새 모델로 걸그룹 '레드 벨벳' 발탁
상태바
에뛰드 하우스, 새 모델로 걸그룹 '레드 벨벳' 발탁
  • 한 윤철
  • 승인 2018.03.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이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컨셉과 ‘레드벨벳’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앞으로 ‘레드벨벳’과 함께 선보일 다채로운 브랜드 활동에 많은 기대가 된다.

 새 모델로 걸그룹 ‘레드벨벳’ 발탁! (1)

그 첫 번째 공식 행사로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오는 3월 19일 월요일 에뛰드하우스 매장에 레드벨벳이 방문하여 고객이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벨벳’과의 포토타임 및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등 새로운 모델과 함께하는 즐거운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레드벨벳’은 오는 4월 14일 토요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개최되는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에뛰드하우스’만의 룩을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이 뷰티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런웨이 쇼 형식으로 직접 선보인다. ‘2018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배드 보이(Bad 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음악 활동은 물론이고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등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