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한 번뿐’, 면세점의 ‘욜로족’ 공략
상태바
‘인생은 한 번뿐’, 면세점의 ‘욜로족’ 공략
  • 김선호
  • 승인 2017.08.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욜로족 “여행은 인생의 ‘낙’이다”
신세계면세점, 같이 떠나는 여행

신세계면세점이 ‘My YOLO Trip(나의 욜로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신세계면세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하고 싶은 욜로 여행에 대해 댓글을 달면 1등에게 실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는 동시에 여행 영상을 전문가가 촬영해준다.

D0822_002 사진제공: 신세계면세점

‘욜로’는 ‘You Only Live Once’의 약자로 ‘인생은 한 번뿐’이라는 모토로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생활하는 이들을 지칭한다. 때문에 신세계면세점은 마음 속으로만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는 모든 욜로족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다가오는 10월 초 황금연휴를 준비하는 내국인을 타깃으로 면세점 업계의 마케팅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해외여행의 경우 ‘황금연휴’인 만큼 미리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항공권 및 여행 정보를 미리 예약, 수집해놔야만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그 중 면세점은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면세품을 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각 사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 및 할인 또한 진행 중에 있는 것.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1등(1인)에겐 동반 1인과 함께 꿈꾸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혜택과 영상 촬영을 해준다. 2등(1인)에겐 스윗스윗 피프티스 핑크 더스크 캐리어, 3등(1인)은 카린 그레타 선글라스, 4등(2인) 록시땅 트래블 키트, 5등(5명) 신세게면세점 명동점 선불카드 2만원 등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꿈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신세게면세점이 쇼핑 공간만이 아니라 여행의 설레임을 함께 나누는 곳으로 기억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