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 여행객을 위한 시티플러스 전용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해외 여행객을 위한 시티플러스 전용카드 출시
  • 김윤진
  • 승인 2017.08.0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로 시티면세점 상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월 최대 5만 하나머니 적립, 공항철도·라운지혜택 제공


해외여행객들을 위한 면세점 전용 카드가 출시됐다. 하나카드는 지난 31일 시티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할인 및 서비스 수준을 업그레이드시킨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전용 1Q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시티면세점제공 사진=시티면세점제공

일반적인 면세점 할인카드 또는 제휴카드는 최대 10% 할인율이 적용됐다. 그러나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전용 1Q 카드를 시티면세점(국제선 Gate 30번)에서 결제할 경우 1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8월부터 10월 말까지 시티면세점에서 매월 1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6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1Q카드는 총 3종이며, 고객의 소비 패턴과 취향에 따라 발급받으면 된다. 3가지 상품 모두 온라인 쇼핑, 통신·교통. 해외 전가맹점, 아파트 관리비 사용금액에 대해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또한 KEB하나은행 결제계좌 이용고객은 월 1회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천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Global Must Have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항철도(서울역~인천공항) 직통열차 이용 시 인당 1,100원 할인되며 공항라운지 할인된다. 식음료 서비스도 최대 10%할인된다. 카페베네와 하이네켄바, 명가의뜰, 메이하오, 플레이보 이용시 10% 할인된다.  이외에도 스파온에어 20% 할인 , 호텔(그랜드하얏트 7일 무료주차/ 네스트호텔 / 워커힐캡슐호텔) 10% 객실 할인 , 포켓와이파이(와이드모바일) 임대 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1Q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천원, 국내외겸용 Master Card가 1만원이며, 카드발급 신청은 KEB하나은행 영업점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하나카드 시티면세점 1Q카드 출시에 대해서 (주)시티플러스 안혜진 대표이사는 “중국발 사드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면세점 자구책의 일환이기도 하지만,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편익을 극대화하고, 여행객들이 즐거운 쇼핑과 더불어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이 목적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