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여름 휴가철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라면세점, 여름 휴가철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윤진
  • 승인 2017.07.0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 7월 한 달 동안 여름 휴가철 이벤트 실시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경품 등 다양한 고객 혜택 증정


신라면세점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7월동안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썸머 쇼핑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썸머쇼핑어택 이벤트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 '썸머 쇼핑어택' 행사 사진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접속하면 ‘100% 증정 썸머 쇼핑팩’, ‘앱푸시 더블업’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100% 증정 썸머 쇼핑팩’은 올해 구매 현황에 따라 인터넷면세점 적립금과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하는 함께 증정하는 행사로 이 달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첫 구매 고객은 최대 1만 5천원의 적립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1달러 이상 구매 이력이 있다면 최대 2만 7천원이, 180달러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최대 3만 2천원의 적립금이 증정된다. 또한 적립금을 증정 받은 이후 150달러 이상을 재구매하고 면세품인도를 완료하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앱푸시 더블업’ 행사는 7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 푸시알람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2번의 ‘푸시 메시지’를 통해 5천원 적립금을 각각 증정된다. 또한 선착순 1만 2천명에게는 적립금 5천원을 추가로 증정해 이벤트 기간 중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이 증정된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3일부터 31일까지 100% 당첨 경품을 증정하는 ‘두근두근 럭키머신’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본 응모 기회는 2번이며 50달러를 구매할 때마다 이벤트 응모 기회를 1회씩 추가로 제공한다. 경품 당첨 내용은 즉시 확인 가능하며 △1등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2명), △2등 JBL블루투스스피커(5명), △3등 라인프렌즈 공기청정기(20명), △4등 배스킨라빈스 핸드팩 세트(150명), △5등 하겐다즈 미니컵(300명), △6등 적립금 5천원, △7등 적립금 1천원 등이 증정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화장품·향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화장품∙향수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지난 6월 27일 프랑스 유명 화장품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 신규 입점에 이어 7월 14일 톰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포드 뷰티’와 8월 10일 모던 코스메틱 브랜드 ‘나스’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미국 핸드메이드 향수 브랜드 ‘르 라보’가 면세점 중 신라면세점에 단독으로 입점하며 프랑스 고급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도 8월 중 입점한다. 신라면세점은 브랜드 신규 입점을 기념해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기획,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