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서 만난 뷰티디바이스, 여행지에서 “롤링~롤링~”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면세점서 만난 뷰티디바이스, 여행지에서 “롤링~롤링~”
  • 김선호
  • 승인 2017.05.29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서도 예뻐지는 피부을 위해 ‘머신’ 장착
면세점에서 만난 ‘화장품’, 살결을 곱게하자

B0526_002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여행지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면세점 '뷰티디바이스'를 통해 예쁜 살결을 유지해보자.

뷰티업계는 디바이스에 빠졌다. 화장품 성분을 살펴보며 자신에게 맞는 에센스 등을 구매해도 더 큰 효과를 보기 위해 ‘디바이스’에 소비자들이 집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트렌드에 따라 면세점에서도 뷰티디바이스를 내놓고 있다. 한번 구매하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구매전략이 필요하다.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면세된 제품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 면세점에 주목하고 있는 것. 핫한 뷰티디바이스에 더해진 면세점 최저가를 여기서 공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면세점 가격비교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면세점 가격비교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음.

1. REFA_ReFa CARAT

ref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주)코리아테크에서 내놓은 뷰티디바이스. 이영애 모델을 발탁함으로써 인기를 얻기도 했지만 효능면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태양전지 패널이 미세전류를 형성해 얼굴을 부드럽게 윤이 나도록 하는 롤링 제품이다. 롤러가 세세한 굴곡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피부를 조여줌과 동시에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2. FOREO_MINI 2 PINK

foreo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변정수가 뷰티 프로그램에서 해당 제품을 소개하며 이목을 받기 시작했다. 일명 변정수의 ‘파우치 속 동안비결 뷰티템’이라고 불리고 있다. 프리미엄 실리콘 진동 클렌저로 깔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얇은 모로 부드러운 클렌징, 상부의 굵은 돌기로 딥클렌징, 뒷면의 넓은 부분은 각질제거를 하도록 디자인됐다.

3. TRIA_트리아 플러스 4X

tri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클리닉 수준의 제모 전문 다이오드 레이저를 통해 홈케어를 해보자.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원치 않는 털 없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지속시킬 수 있다. 주변 피부 자극없이 모낭만을 무력화시켜 새로운 털이 자라지 않도록 돕는다. 1~5단계 중 본인에게 적합한 출력 단계를 설정해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4. 클라리소닉_스마트 프로파일 화이트 플러그

smart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터보 기능이 장착돼 좀 더 강해진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디바이스에 브러쉬를 장착한 후 가볍게 원을 그리며 클렌징을 하면 된다. 물을 묻힌 브러쉬에 클렌저를 묻히고 피부에 가볍게 대고 사용하면 된다. 60초 신호음에 따라 이마 20초, 코와 턱 20초, 양볼 각각 10초씩 클렌징을 하면 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