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나트랑 노선 증편...'설레는 베트남 여행'
상태바
대한항공, 나트랑 노선 증편...'설레는 베트남 여행'
  • 김형훈
  • 승인 2015.03.30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
대한항공이 나트랑 노선을 증편함에 따라 베트남을 찾는 여행객들의 편의가 한층 높아진다. 

대한항공은 현재 주 2회 운항하는 인천~나트랑노선에 대해 오는 4월 29일부터 주 2회 증편하여 주 4회(수,목,토,일)로 스케줄을 늘린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인천~나트랑노선 운항 기종은 총 159석 규모의 B737-900ER'보잉 스카이 인테리어' 항공기로, 전 좌석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되어 있다. 또 좌석 공간과 기내 수하물 수납 공간이 넓어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인천 출발편은 오후 8시 3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11시 40분에 나트랑 깜란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다음날 0시 50분 현지를 출발해 인천공항에 오전 7시 55분에 도착한다.



 62


나트랑은 호찌민에서 북동쪽으로 32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때묻지 않은 자연과 에메랄드 빛 바다, 연중 온화한 기후 덕분에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휴양지다.대표적인 명소로는 천혜의 자연이 살아있는 '나트랑 해변', 10개의 팔을 가진 여신을 뜻하는 '포나가르', 진흙 온천으로 명성이 높은 '탑바 온천'등이 있으며, 다양한 해양 스포츠 활동을 비롯해 재래시장인 '담시장'을 방문하는 것도 아기자기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