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직장인, 패션의 완성을 위한 백팩 추천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직장인, 패션의 완성을 위한 백팩 추천
  • 김윤진
  • 승인 2017.04.0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패션의 완성은  '백팩'
촌스럽다는 편견은 'NO'
패션아이템으로 거듭나Untitled-1

백팩은 넉넉한 수납력과 양 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편리함 덕에 직장인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무거운 업무용 파일과 노트북을 들고 다니는 직장인들에게 있어 백팩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백팩을 구매할 때는 수납성은 기본으로 생활방수, 처짐 방지, 등판 통풍 등 다양한 기능성을 살펴봐야한다. 면세점에서는 품질이 뛰어남은 물론 가격까지 합리적인 다양한 백팩을 선보이고  있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1.쌤소나이트 BRILLO BACKPACK KHAKI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감성의 이태리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의 TOWN라인은 건축물에서 느껴지는 포인트를 디테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가죽 느낌의 소재와 나일론, 숄더 끈의 옐로우 악세사리가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메인 수납부는 2개의 공간으로 분리되 수납에 용이하다.
썜소나이트의 백팩은 가장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준다. 비즈니스 전통 라인으로 만들어진 ‘BRILLO'는 사선컷팅 라인과 컬러포인트를 통해 활동적인 느낌을 담아냈다. 밝은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세련미를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2. 캉골 커뮤터 투포켓 백팩 1176 멜란지 네이비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개성을 중시하지만 직장생활을 위해 잠시 자신을 내려두었던 소비자들 위해 추천하는 캉골의 커뮤터 투포켓 백팩. 캐주얼하면서도 단정 튀지 않아 캐주얼 복장과 정장에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IT기기 관련 아이콘 라벨이 부착된 내부 고탄력 광폭밴드로 수납의 편의성을 높였다.

3. 빈폴 블랙트래블 슬림 백팩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정장 스타일의 백팩 대신 캐쥬얼한 백팩을 들고 싶다면 빈폴의 ‘블랙 트래블 슬림 백팩’을 추천한다. 매트한 원단과 카본 코팅된 블랙 원단으로 세련된 스포티 무드를 표현한 제품. 발랄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4. 만다리나덕 TOWM GITO8651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감성의 이태리 패션브랜드 만나리나덕의 TOWN라인은 건축물에서 느껴지는 포인트를 디테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가죽 느낌의 소재와 나일론, 숄더 끈의 옐로우 악세사리가 유니크한 느낌을 더한다. 메인 수납부는 2개의 공간으로 분리되 수납이 용이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