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Duty] 리더스코스메틱, 칵테일 마스크팩 출시 “올해도 Go!"
상태바
[in Duty] 리더스코스메틱, 칵테일 마스크팩 출시 “올해도 Go!"
  • 김선호
  • 승인 2017.03.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일·허브추출물 ‘스킨 믹솔로지 시스템’
마시는 칵테일도 피부에 “양보하세요”
in Duty _ 면세점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 혹은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는 입점 브랜드를 꼼꼼히 ‘터치’한다. 해외에서 인기가 있으나 국내엔 알려지지 않은 ‘노다지’ 브랜드, 트렌드가 변함에 따라 떠오르는 ‘샛별’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 서칭을 통해 면세점 브랜드의 핫 이슈를 모아본다.

관련기사: 버블·듀얼 마스크팩으로 인기 ‘닥터몬스터’ 탐구


‘마시는 칵테일’이 아닌 ‘피부에 양보한 칵테일’ 마스크팩을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출시했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봄철을 맞아 생기 넘치는 과즙상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7일 밝히며 올해도 외래관광객이 주로 찾는 면세점에서 소비자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H_003 사진제공: 리더스코스메틱/ 칵테일 마스크팩 2종

‘메디힐’과 ‘리더스’는 K-뷰티 중 마스크팩 품목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리더스에선 ‘칵테일’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일명 ‘칵테일 마스크’에 적용한 스킨 믹솔로지 시스템은 다양한 재료를 믹스해 칵테일을 만드는 용어 ‘믹솔로지(mixology)의 콘셉트를 스킨케어에 적용한 것이다.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은 칵테일 피나 콜라다와 모히토를 마스크로 구현한 이유이기도 하다.

비타민이 풍부한 ‘파인애플 추출물’과 수분 공급과 쿨링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워터’가 함유된 ‘인솔루션 쥬이시 피나 콜라다 브라이트 마스크’. 또 하나는 ‘인솔루션 쥬이시 모히토 클리어링 마스크’로 민트와 라임과 함께 어우러졌다. 항산화 작용에 뛰어난 라임껍질추출물과 진정관리에 도움을 주는 페퍼민트잎추출물이 함유됐다.

여기에 리더스코스메틱은 천연 코코넛 발효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가 자체적으로 높은 수분과 쿨링 효과를 지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 망상 조직의 섬유 구조로 들뜸없이 피부에 밀착돼 에센스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숍을 비롯해 명동 브랜드숍과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H_001 자료제작: 한국면세뉴스/ 면세점 구매 편의에 따른 항목으로 각 해당 상품을 평가해본다. 방한 외래관광객과 출국 예정인 내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면세점. ‘이동’이 많은 관광객에게 알맞는 면세점 핫한 상품을 살펴보자. 또한 글로벌 창구인 면세 매장에서 세계인의 손을 기다리는 제품을 소개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