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최저가] 해외 브랜드 쿠션, 면세점 찬스로 구매하자!
상태바
[면세점최저가] 해외 브랜드 쿠션, 면세점 찬스로 구매하자!
  • 서미희
  • 승인 2016.12.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 두드리면 끝, 메이크업 필수템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면세찬스로!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 때문에 여성들의 파우치에 하나씩은 꼭 있는 ‘쿠션’. 쿠션은 메이크업 제품을 팩트형 용기에 넣어 특수 스펀지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다.

2008년 국내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쿠션을 출시한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쿠션 열풍’이 불고 있다. 지난 해 랑콤이 처음으로 쿠션 제품을 내놓은 데 이어, 올 해는 바비브라운,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들도 앞 다투어 에어쿠션을 선보였다.

인기 있는 해외 브랜드 쿠션 4종! 비싼 가격에 구매를 주저했다면, 면세점 찬스로 ‘인생쿠션’을 ‘득템’해보자.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1_ly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기존 입생로랑 잉크 파운데이션과 같은 라인에서 나온 쿠션. 잉크처럼 강력한 커버력과 탁월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덧발라도 뭉치거나 모공에 끼지 않고 오랫동안 강력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답게 블랙과 골드 컬러의 환상적인 조합의 고급스러운 케이스 소장은 덤이다. 얇게 발리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지성 피부도 사용하기 알맞다.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개발 된 4가지 컬러로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 톤을 연출 할 수 있다. 피부가 하얗고 투명하다면 20호를 추천한다. 피부가 약간 노란 빛이라면 10호가 알맞다.

바비브라운 스킨 파운데이션 쿠션 컴팩트 SPF 50 PA+++

2_babi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국내 쿠션들이 보통 21호, 23호 두 가지만 출시되는 것과 달리 바비브라운 쿠션은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포슬린, 엑스트라라이트, 라이트, 라이트투미디엄, 미디엄 5가지 중에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캡슐 형태의 패키지와 밀폐 용기를 토입해 리퀴드 파운데이션 포뮬러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개발했다. 다른 쿠션처럼 쿠션이 파운데이션을 머금고 있는 게 아니라 파운데이션 내용물 위에 쿠션이 올려져 있는 상태라 원하는 양 만큼 조절하며 사용 가능하다. 카페인 성분, 리치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슈에무라 NEW 블랑 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특수 코팅된 ‘브러쉬 퍼프’는 포뮬러를 흡수하지 않아 매일 새로운 퍼프를 사용하듯 보송함을 유지해 준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쓸어서 쓰고 커버력을 높이려면 두드려서 쓰면 된다. 광채는 살려주고 커버력은 높여 완벽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잡티까지 말끔하게 커버한다. 스킨케어 후 쿠션 팩트만 바르고 외출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쿠션 비비 올 데이 웨어 리퀴드 컴팩트 SPF 50 P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유명한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았다. 오랜 시간 다크닝 없이 지속된다. 묽고 촉촉한 느낌보다는 파운데이션처럼 쫀쫀한 느낌의 텍스쳐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의 유분과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특별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결 정돈에도 도움을 준다. 밝은 쿨톤부터 어두움 웜톤 까지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매트한 마무리감을 원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