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동안’ 피부연출하는 프라이머, 면세점에서 ‘득템’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동안’ 피부연출하는 프라이머, 면세점에서 ‘득템’
  • 김선호
  • 승인 2016.12.0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을 덮어 도자기 피부 밝히는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로 매끈한 피부 옷을 입다

d1203_002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프라이머’가 없다면 완전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까? 본래 피부가 매끈한 타입이라면 고민이 덜 하겠지만 한파가 시작되며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의 생기를 잃는다면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는 것부터 고민이 시작될 것이다. 그러나 프라이머(Primer)로 피부의 굴곡을 없애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해보자.

모공이 넓은 부위를 중심으로 여러 번 덧발라 주면 그 효과가 더 증대될 것이다. 면세점에서 ‘득템’하는 프라이머 제품을 통해 실속 쇼핑과 여행지에서의 아름다운 피부 연출 또한 더해보자.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바닐라코_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30ml

cos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모공과 잔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의 굴곡을 부드럽게 잡아주어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상태를 만들어준다. 피부가 당기거나 번들거림을 막아주며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맞으며, ‘클래식’ 제품 외에도 ‘Classic Matte’, ‘Hydrating’ 상품이 있다. 유분기가 많아 화장이 잘 뭉치는 소비자에겐 ‘Matte’ 제품을 추천하며, 피부가 건조한 타입엔 ‘Hydrating’이 알맞다.

조르지오 아르마니_UV MASTER PRIMER M AUVE 30ml

mas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돼 균일한 피부 톤 교정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이뤄준다. 글리세린이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어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랜드의 UV 마스터 프라이머는 베이지, 핑크, 모브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 타입 및 연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디올_#001 DSK FORV PRIMER BASE

b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뛰어난 밀착력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디올 프라이머는 모공은 메워주며 피부결 정돈을 해준다. 사용 전에 충분히 흔들어 사용하면 되고, 피부에 닿을 때는 적당양을 펴 바르듯이 하면 된다. 많이 바르더라도 밀리거나 뭉침이 없어서 매끈한 피부 연출을 한창 더 높일 수 있다.

3CE_PORE VELVET PRIMER

bac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하는 모공 프라이머다. 마치 벨벳을 반지듯 보들보들한 크림 타임 포뮬라가 유분을 컨트롤하며 요철을 커버해 뭉침없는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포어 벨벳 프라이머’는 스마트한 다크닝 방지 시스템을 통해 피부 겉은 보송하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보호해주어 무너지기 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