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피부 결점을 가리는 면세점의 선택, 컨실러!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피부 결점을 가리는 면세점의 선택, 컨실러!
  • 김선호
  • 승인 2016.09.2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데, 파데”하며 파운데이션 덧바르지 말고
여드름, 주근깨, 기미, 뾰루지는 컨실로 말끔히

d0923_005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해외 여행자에게 SNS(소셜 네트워크)는 중요한 소통의 창구다. 해외에서 찍은 사진과 ‘인증샷’ 등을 자신의 계정에 올리며 ‘친구’들에게 소식을 알릴 수 있다. 문제는 ‘피부 결점’이다. 해외에서 자신이 나온 사진을 모두 가리고, 보정하기엔 시간이 촉박하고 귀찮기도 한 것이 사실. 여드름, 주근깨, 기미, 뾰루지, 다크써클까지 사진을 찍을 때마다 보정하기란 쉽지 않다. 면세점에서 간편히 컨실러를 구매해 매끈한 피부 연출을 미리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물론 이번 추석 황금연휴 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로 피부에 그 ‘흔적’이 남은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에뛰드 _베이지 플레이 101 스틱

eti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피부에 녹아들듯 부드럽게 슬라이딩되는 텍스처로 피부 결점을 사라지게 한다. 들뜸이 없으며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리는 스틱형 파운데이션이다. 크리미 텍스처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립 베이스 뿐만 아니라 다른 컬러와 섞어서 다양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미샤_플로리스 커버 스틱 컨실러

mish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리퀴드형보다 스틱형이 휴대성과 발림이 간편해 선호도가 높다. 미샤 또한 스틱형 컨실러를 출시해 소비자의 선호도를 받고 있는 중이다. 우수한 커버력으로 잡티 없는 피부 톤을 연출하며, 오랜 시간 지속돼 무결점의 피부 표현을 완성시킨다.

3CE _Duo Contour Stick

3c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듀오 스틱형으로 한 제품에 두 가지 색상의 컨실러를 사용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와 다크베이지로 구성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특히 한 제품으로 두 색상을 휴대, 사용할 수 있어 어디서든 컨실러 하나로 간편하게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_아트클래스 더 카무플라주

school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투쿨포스쿨에서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아트클래스 더 카무플라주'. '카무플라주'는 숨기다는 의미를 지닌 프랑스어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촉촉한 타입의 컨실러로 다크 스팟을 자연스럽게 가려줘 어둡고 칙칙한 인상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