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엔 휴식이 필요
영화 관람권, 놀이공원 이용권 등 문화생활 즐길 수 있는 이용권도 증정
최대 9일까지 긴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을 맞아 가까운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냄과 동시에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여성과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추석 패키지가 출시되고 있다.
특히 호텔업계에서는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펼치고 있다. 특1급 신라호텔부터 롯데호텔월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등 도심 속 호텔들이 문화생활, 호텔 내 이용시설 혜택, 할인 등을 추석 패키지를 통해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사진제공=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에 포함된 와인 세트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10종의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를 제공한다. 또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는 행사가수 호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상쾌한 재충전을 위해 아니라온수풀로 마련된 야외수영장 ‘어반 아일랜드’도 이용 가능하다. 수영장 이용과 함께 치킨과 감자튀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미트볼 그라탕, 스파클링 와인 2잔으로 구성된 어번 플레이트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추석 패키지’
사진제공=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 월드 내 라운지앤브라세리
롯데호텔은 ‘슈퍼문 패키지’와 ‘한가위 패키지’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슈퍼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룸서비스(덕산막걸리 1병, 해물파전, 슈퍼문 램프 1개)로 구성됐다. 또 객실 내 숨겨진 슈퍼문 램프를 찾으면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 롯데리아 버거세트,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 모엣샹동 샴페인 등 경품을 증정하는 '슈퍼문을 찾아라'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가위 패키지’는 오는 9월 14일부터 18일 사이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증정과 함께 한가위 복주머니 이벤트인 ‘럭키스데이’가 마련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호텔숙박권 또는 5 만원 권 호텔 상품권, 샤롯데 이용권, 롯데월드 매직패스 중 한 가지가 100% 당첨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추석 패키지’
사진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위에서 언급한 특급호텔이 부담스럽다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을 추천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9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선보이는 추석 패키지에서 연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긴 연휴를 고려해 패키지 기간 내 연박하는 고객에 한해 박수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연박 할인 혜택과 더불어 호텔 내 원하는 레스토랑 및 클럽라운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뷔페와 중식당, 일식당, 로비라운지 등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적용 가능한 레스토랑 5만원 바우처를 증정하며 클럽라운지도 개방할 예정이다. 원래 클럽라운지는 클럽층 객실 고객만 이용 가능하며, 12세 미만 어린이의 입장이 제한된다. 하지만 이번 패키지 기간 동안은 가족 단위 이용객을 위해 5세 이상 어린이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개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