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나곤X프레카, 한류열풍 속 기능+디자인 합체형 마스크 출시
상태바
노나곤X프레카, 한류열풍 속 기능+디자인 합체형 마스크 출시
  • 최경채
  • 승인 2016.08.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방어를 위한 패션 브랜드 상품 출시
K-브랜드 속 영국 디자인 담아 이색…눈길 끌어

사진제공: 노나곤

세계가 미세먼지에 대한 두려움을 갖는 가운데, 기능성 마스크로 유통시장을 관통하고자 하는 브랜드가 있다. K-팝 열풍과 제조사의 우수한 DNA를 탑재한 ‘노나곤’ 브랜드가 ‘프레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마스크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YG엔터테인먼트∙삼성물산에 이어 영국 마스크 브랜드 ‘프레카’까지 합세해 미세먼지를 방어하고 있다.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면서 국민 불안을 반영하듯 기능성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노나곤은 프레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마스크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노나곤 X 프레카 콜라보레이션 마스크는 노나곤의 스컬 카모플라쥬 패턴, 로만 9 그래픽, 스컬 올 오버 프린트를 프레카 기능성에 접목 시켰다. 기존 기능성 마스크와 달리 독특한 스타일이 접목된 것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큰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스크는 오염물질을 막아주는 테크놀로지를 지니고 있다. 오염물질을 걸러주는 ‘필터’와 코와 입 부분의 공간을 만들어 호흡을 편하게 도와주는 ‘인서트’, ‘히노키 바이탈라이저’로 구성돼 있다.

중국시장에서 '기능성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노나곤이 출시한 제품으로 이어질 수 있을 지는 미지수다. 하지만 유통가에서 중국 시장은 빼놓을 수 없는 공략지인만큼 맞춤형 상품이 지속적으로 개발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