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곁땀파크’에서 벗어나 보송보송한 하루를 만드는 ‘데오드란트’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곁땀파크’에서 벗어나 보송보송한 하루를 만드는 ‘데오드란트’
  • 김선호
  • 승인 2016.07.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는 좋아도 ‘워터파크’ 땀은 싫은 이들에게
보송보송한 피부 유지, 여름 여행지서도 여전히

여름철 남·여를 가리지 ‘겨땀파크’가 찾아온다. 땀으로 회색 옷의 특정부위(?)만 검은 색이 돼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물론 1+1 상품처럼 따라오는 암내도 함께 코를 자극한다. 산뜻하게 집에서 나와도 ‘흥건’해지는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데오드란트’를 찾게 된다.

d0714_004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워터파크’처럼 땀이 쏟아져 찜찜한 기분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보다 상쾌한 마무리가 필요하다. 때문에 ‘데오드란트’가 필요한 소비자에겐 효과 만점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해외 유수 브랜드가 입점돼 있는 면세점. 해외여행자에게 쏟아지는 혜택이 담겨 있는 쇼핑 ‘노다지’ 면세점에서 ‘데오드란트’ 최저가에 도전한다. 가성비(가격대비성능) 좋은 제품으로 ‘겨땀파크’를 몰아내자!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 Calvin Klein _ Two DEO Stick 75g

KakaoTalk_20160715_112042711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스틱형의 데오드란트 제품이다. 향수 제품으로도 대중적 인기를 누린 캘빈클라인이 내놓은 상품으로 향으로는 믿고 구매해도 좋다. 톱노트는 스파이이시하며 촉촉하고 따뜻한 느낌의 조약돌과 샌달우드 향이 여름철 산뜻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준다. CK ONE에 이어 TWO 라인으로 찾아온 캘빈클라인을 ‘데오드란트’로도 느껴보자.

· URIAGE _ 데오드란트 두세르 50ml

URIAG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롤온 타입의 데오드란트다. 백탁현상이 없는 투명한 텍스처와 프레쉬한 향이 누구나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아침 샤워 후 1∼2회 정도를 땀 억제가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된다. 약 24시간동안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하루 동안 산뜻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다.

· Chloe _ Perfume Deodrant

Perfum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강하진 않은 은은한 장미향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때문에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맞춤이다. 플로럴향으로 다른 향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셈이다. 만약 여름철 산뜻한 기분과 꽃향을 즐기는 남성 소비자라면 이 제품을 선택해도 좋다.

· Biotherm _ Aquafitness 24H Deodrant Care

Aqua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3종으로 구성돼 출시된 ‘아쿠아피트니스 바디 컬렉션’. 그 중 하나가 ‘데오드란트’다. 여성보다 남성의 땀 배출이 높기 때문에 ‘옴므’ 라인으로 나왔다. 옷에 묻어나거나 노랗게 착색되지 않는 스틱형 제품이다. 불쾌한 냄새는 잡으면서 유분기는 흡수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췄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