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화장품 케이스에!
상태바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화장품 케이스에!
  • 박문구
  • 승인 2016.07.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 미키&미니마우스, 위니 더 푸 등 디즈니 콜라보 제품 50여종 출시
인기 아이템인 쿠션, 마스카라, 틴트에 디즈니 캐릭터 활용해 특별함 더해

더페이스샵에 디즈니 패밀리가 출동했다.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여종을 선보인 것.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즈니 원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부터 따뜻하고 정 많은 힐링 캐릭터 ‘위니 더 푸’, 매니아 층이 두터운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까지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제품 디자인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3종에는 미키마우스, 위니 더 푸, 마이크 얼굴이 입체적으로 그려져 깜찍함과 귀여움이 더욱 생생하게 표현됐다. 쿠션 케이스 전면뿐만 아니라 쿠션에 내장된 퍼프에도 캐릭터 특징을 살려 특별함을 더했다.

장난기 넘치는 미키마우스 얼굴이 그려진 ‘BB 파워 퍼펙션 쿠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인 파워 퍼펙션 비비를 그대로 쿠션 형태로 담아 가벼운 터치감과 우수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위니 더 푸가 모델인 ‘CC 쿨링 쿠션’은 수분 크림 성분을 70% 함유하여 맑은 수분광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마이크의 귀여운 표정이 담긴 ‘CC 롱래스팅 쿠션’은 프라이머 성분이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고 오랜 시간 커버한다.

이외에도 8색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푸와 마이크 캐릭터 패키지를 만나 더욱 특별해졌다. 귀여운 미키마우스 디자인의 립&아이즈 팔레트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5색 아이섀도우와 다양한 톤의 립팔레트 3색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디즈니 쿠션 구매 시 오는 6일부터 디즈니 미키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디즈니 캐릭터는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는 다정한 친구,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라며 “출시 이전부터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