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햇빛을 피하는 피부, 추천 ‘선크림’ 면세점서 최저가로 만나라!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햇빛을 피하는 피부, 추천 ‘선크림’ 면세점서 최저가로 만나라!
  • 김선호
  • 승인 2016.06.1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빛에 고통 받는 피부건강, 구원투수 ‘선크림’ 등장
여름철 여행객 필수 아이템 ‘선크림’ 최저가로 득템

G_09098 여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추천 선크림, 면세점에서 최저가로 만난다.

여행이 잦아지는 여름 시즌에 가방 속에 꼭 챙겨야 하는 뷰티템이 바로 선크림이다. 기온이 높아짐에 따라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도 많아지기 때문에 그을리기도 쉽다. 여행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주 애용해 늘 구비돼 있어야 하는 화장품 중 하나 ‘선크림’. 햇빛을 피하는 방법을 찾기 위한 소비자를 위해 면세점들이 내놓은 선크림 가격 정보를 모아봤다.

면세점에서 찾는 선크림, 더 효율적인 가격으로 여행지에서 일상생활까지 자외선이 주는 피부 노화를 미리 예방해보자. 선크림은 남녀를 차별하지 않는다. 동등하게 골라 뷰티 남녀가 되자.

■ 주요 정보_차단지수 읽기!
SPF: 자외선 B(UVB) 차단. UVB는 여름에 특히 강하며 홍반을 일으키게 한다. SPF는 자외선에서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정도를 수치로 표시한 것으로,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홍반이 발생하는 시간을 평균 15~20분 정도로 추산해 SPF,가 1이면 15~20분 정도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PA: PA+, PA++, PA+++로 표시되며, 자외선 A(UVA)를 차단한다. UVA는 UVB보다 10배 정도 강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주름, 기미, 주근깨를 생기게 한다. 플러스가 많을수록 차단지수가 높으며, +는 2~4배, +++는 8배까지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랑콤_UV EXPERT SPF50 PA+++ DUO

UVEXPERT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랑콤의 ‘선크림’이라면 바로 ‘UV EXPERT' 라인은 항상 언급된다. 자외선 필터가 2개가 추가돼 장파 UVA 차단까지 강화된 라인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담감을 덜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는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하는 효능까지 있다. 에멀젼 타입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발리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차단한다.

키엘_Ultra Light Daily UV Defense Sunscreen SPF50 PA+++

UVDefense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자외선 UVA, UVB는 물론 장파 UVA까지 빈틈없이 차단한다. 프렌치 로즈 추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 베이스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안티-폴루션 기능이 미세먼지을 차단시키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오휘_퍼펙트선 레드 듀오

redduo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오휘 브랜드 중 베스트 2위에 랭킹된 ‘퍼펙트 선 레드’ 제품. 피부 노화를 최소화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촉촉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외선을 차단해 소비자의 선호도 및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레드뿐만 아니라 블루, 블랙, 그린 등 다양한 제품이 구비돼 상황 및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라네즈_선블럭아쿠아 듀오

0660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미네랄 워터 함유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피부에 도포 시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마무리까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24시간 햇빛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준다. 지름 1.2cm(0.4ml) 정도의 양을 덜어 얼굴 등에 골고루 펴 바르면 된다. 라벤더, 캐모마일, 알로에베라, 마시멜로우, 병풀 추출물로 수분 공급, 피부 진정 및 피부회복에 도움을 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