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면세점63, 여름 시즌 오프 세일
상태바
갤러리아면세점63, 여름 시즌 오프 세일
  • 백진
  • 승인 2016.06.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명품 브랜드 최대 50%까지 할인
여름 바캉스 스페셜 기프트 및 경품 제공

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63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즌 오프 행사에 돌입, 내외국인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해외 명품 브랜드는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썸머 바캉스 스페셜 기프트·경품을 제공하며,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모바일 몰 런칭 기념 할인쿠폰 및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다.

코치, 롱샴, 폴스미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레페토 브랜드 등의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구매 금액별로 모스키노, 비비안웨스트우드, 샘소나이트에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페셜 세일 행사로 화장품, 향수, 식음료 등 구매량에 따라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러리아면세점63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자 대상으로 명품 쇼파드 손목시계와 63백리향 라오펑유 2인 식사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400달러 이상 구매자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5만원 상당의 선불카드까지 증정받을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에서는 6월 썸머 얼리버드 혜택 제공과 가족, 친구 ID추천 시 적립급 1만 원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모바일 면세점 런칭 기념으로 앱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면세점 온라인몰 스페셜 할인 혜택으로 $150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갤러리아 면세점 제공 사진=갤러리아면세점63 제공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