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시장에 뛰어든 ‘스타럭스’, ‘아이뽀 서울’ 론칭
상태바
뷰티시장에 뛰어든 ‘스타럭스’, ‘아이뽀 서울’ 론칭
  • 김선호
  • 승인 2016.06.0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의 중심지 서울에 뷰티 솔루션 제안
‘아이뽀 서울’ 올해 6월 국내 공식 제품 출시

A_003 사진제공: 스타럭스/ '아이뽀 서울' 브랜드 제품 중 세라믹 블레미쉬 밤.


세계 각국 뷰티시장의 관심은 서울 지역에 쏟아지고 있다. K뷰티가 열풍을 일으킴에 따라 ‘서울’ 도심 콘셉트에 맞춘 뷰티 솔루션 제품도 출시됐다. ‘AIPPO SEOUL(아이뽀 서울)’이 올해 6월 국내 공식 론칭했다.

뷰티에 관심이 높은 셀럽 사이에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아이뽀 스킨앤바디케어’ 피부관리 노하우를 접목해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아이뽀 서울’ 브랜드는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편 성분과 용량,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한다.

특히 ‘아이뽀 서울’ 스킨케어 라인 론칭 시점에 맞춰 신제품 ‘데일리 선크림’과 ‘세라믹 블레미쉬 밤’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섬머뷰티 솔루션을 소비자에게 제안하고 있다.

‘데일리 선크림’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무기 차단제로 백탁현상없이 자외선으로부터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한다. 청정 북극 빙산수 천연 성분이 함유돼 효과는 더욱 좋다.

‘세라믹 블레미쉬 밤’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커버력과 함께 윤기 있는 피부표현을 가능케한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탄력강화에 효능이 있다.

한편, ‘아이뽀 서울’은 소비자에게 천연 성분 제품으로 구성된 ‘도심’ 콘셉트 라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국제 뷰티시장인 면세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A_002 사진제공: 스타럭스/ '아이뽀 서울' 브랜드 제품 중 데일리 썬크림.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