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장동건·김태희 투톱 모델 구축
상태바
셀트리온스킨큐어, 장동건·김태희 투톱 모델 구축
  • 김선호
  • 승인 2016.06.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킨’을 잇는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론칭 준비 중
배우 장동건 “젠틀함과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 부합”

skin_003 사진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 여성 전문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김태희 화보 컷.


셀트리온은 ‘한스킨’ 브랜드 인수 후 사명을 셀트리온스킨큐어로 변경했다. 그리고 한스킨 브랜드를 이을 새로운 브랜드 론칭 준비에 본격적으로 착수, 관심을 끌고 있다. 작년 12월엔 김태희를 기업 및 여성용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계약, 이번에는 배우 장동건을 남성 전문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오는 하반기에 여성 브랜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일 남성 브랜드까지 투톱 모델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배우 장동건은 높은 신뢰감뿐 아니라 젠틀하고 신사적인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배우 장동건은 지난 주 남성 전문 브랜드의 첫 번째 CF 촬영을 마쳤으며, 론칭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대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새로 론칭될 브랜드 명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주요 타깃층은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되는 만큼 20∼30대 연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기존 신뢰성이 높은 인기 모델을 발탁해 ‘셀트리온스킨큐어’에 대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브랜드 신뢰를 가져가려는 전략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셀트리온 화장품 연구소에서 직접 화장품 성분을 개발해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다. 자체 연구 기반과 함께 ‘한스킨’을 잇는 새로운 브랜드로 뷰티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투톱 모델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주름·미백·모습 등에 효과를 발휘하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오는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skin_002 사진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 남성 전문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게 될 배우 장동건.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