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중화권 모델로 원조 여신 ‘한채영’ 발탁!
상태바
리더스코스메틱, 중화권 모델로 원조 여신 ‘한채영’ 발탁!
  • 백진
  • 승인 2016.05.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채영과 함께한 ‘리더스, 피부 여신을 만들다’ 화보 공개
중국에서 인지도 높은 한채영 모델발탁으로 중국시장 맞춤형 마케팅 활동 본격화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에서는 중국시장 내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하기 위해 배우 한채영을 중화권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리더스코스메틱은 배우 한채영을 중국 내 모델로 선정하며 “배우 한채영이 지닌 럭셔리한 아름다움은 꾸준한 관리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그녀의 깨끗한 피부와 변함없는 동안 미모가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인 리더스코스메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특히 중국 대륙은 물론 홍콩, 마카오 등의 지역에서 한채영의 인지도가 매우 높아 중국시장에서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도 시너지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리더스코스메틱의 중국 시장 모델로 발탁된 한채영은 서구적인 마스크와 완벽한 바디라인을 겸비한 대표 여배우다. ‘피부 여신’으로도 유명한 그녀는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와 동안 미모로 살아있는 바비인형으로 불리며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 510만명이 넘는 팔로우가 있다.


실제 한채영은 다수의 뷰티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으며, 최근에는 한 뷰티 프로그램의 MC로 활동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늘씬한 몸매에 세련된 이미지의 한채영은 리더스코스메틱 화보 촬영장에서도 여성스럽고 고혹적인 자태를 보여주며 미(美)의 여신다운 모습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K-뷰티의 인기가 치솟으며 특히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시장에서 리더스코스메틱만의 K-뷰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마케팅 활동도 더욱 다각화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국뿐 아니라 더 많은 나라에서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