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타워점 공략 위해 시동 건 롯데면세점, 등반행사로 협력사와 파트너쉽 다져
상태바
월드타워점 공략 위해 시동 건 롯데면세점, 등반행사로 협력사와 파트너쉽 다져
  • 백진
  • 승인 2016.05.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약속으로 내건 상생비전 방안의 일환
20개 우수협력사와 아차산 일대에서 산행 및 단합대회 열어

롯데면세점(대표 장선욱)이 협력사와 지속적 성장과 상호 파트너쉽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일 ‘롯데 파트너스 등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중소기업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총 20개 우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서울 아차산 일대 산행 및 단합대회로 진행됐다. 이번 등산 행사는 ‘롯데 파트너스 데이’의 일환으로, 롯데면세점은 2014년부터 매년 파트너사와 함께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서울노인복지센터 배식 봉사와 급식비 후원 및 김장 담그기 행사 등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도모해 왔다.

또한 회사는 이러한 이벤트성 프로그램 외 중소협력사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상생 정책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상생비전 2020’을 선포하고 우수 협력사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총 200억원 규모로 동반성장펀드를 조성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는 “국내 면세산업을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중소 협력사들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이들이 롯데면세점 생태계 내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치는 등 지난해 상생비전을 통해 약속한 내용을 잘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