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헤르메스 ‘라네즈 뷰티로드’, 말레이시아에서 성료
상태바
뷰티 헤르메스 ‘라네즈 뷰티로드’, 말레이시아에서 성료
  • kdf
  • 승인 2016.05.1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로드쇼 11개 도시에서 뷰티 쇼 ‘뷰티로드’ 개최
올해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NEW 워터뱅크 젤크림 선보여

B_00909 사진제공: 라네즈/ 라네즈 뷰티로드가 말레이시아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K-뷰티를 전하는 라네즈 뷰티로드가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국산화장품의 저력을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전파하고 있는 것이다.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워터뱅크’를 주인공으로 글로벌 1개 도시를 릴레이로 찾아가고 있다.

뷰티로드는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2번째로 진행되는 글로벌 로드쇼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라네즈의 올해 베스트 셀러 젤 크림 워터뱅크로 한국 여성들의 수분가득 품은 피부의 비결을 전파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존, 메이크업 쇼,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현장에 있는 현지인들에게 선사했다.

특히, 치즈 인더 트랩에서 지나가던 남자들을 모두 돌아보게 만드는 천하절색의 백인하 역을 맡은 모델 이성경이 눈길을 끌었다. 이성경이 행사에 참석,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전해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낸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 ‘태양의 후예’ 후광 효과도 이번 행사에 한몫했다. ‘태후’ 여주인공 송혜교의 뷰티 아이템으로 유명한 라네즈 BB쿠션과 투톤 립 바 '쥬시팝 컬러'가 특히 인기를 끌었다.

라네즈 말레이시아 지사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인기로 라네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며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하지만, 이렇게 수많은 인파가 몰린 적은 전무했다” 전했다.

한편, 뷰티로드는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서도 4천여 명이 참여하는 등 개최 전부터 화제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진행된 일주일 동안 누적 판매액 2.4억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였다.

1605101 사진제공: 라네즈/ 라네즈 제품들을 보고있는 고객들.

 

160510 2 사진제공:라네즈/ 라네즈 모델 이성경이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지고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