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콕콕’ 집어내는 5월의 뷰티 제품, 새롭게 신선하게 출시
상태바
‘콕콕콕’ 집어내는 5월의 뷰티 제품, 새롭게 신선하게 출시
  • 김선호
  • 승인 2016.05.0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컬러를 담아 화사하게, 피부는 신선하게
따스한 햇살 속에 피어나는 꽃단장은 이렇게

화장품의 새로운 제품 출시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황금연휴’가 마무리됐지만, 화장품 시장은 더욱 화사하게 피어나고 있다. 화장대 위에 놓인 제품들을 바꾸는 시즌이 다가왔기 때문이다. 날씨가 점차 여름으로 접어들고, 햇빛이 강해짐에 따라 이에 맞는 컬러와 제품으로 단장을 할 때다. 그러나 무작정 매장으로 발길을 옮기기보다 자신에게 맞는 ‘콕콕콕’ 제품을 알아보자. 새로운 제품으로 5월을 채우는 화장품 소식부터 장바구니에 담는다.

…봄꽃을 피부에 피우는 마몽드, 무궁화·수선화·금은화

KJ_002

마몽드의 대표 제품 3종인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수선화 수분 저장 크림, 금은화 꽃초 에센스의 성분과 향을 그대로 담은 ‘베스트셀러 제품 시트 마스크’가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 베스트셀러로 구성돼 고객들이 더욱 믿고 쓸 수 있는 마스크팩이 될 것”이라며 “제품의 성분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시트가 피부에 밀착돼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고급 화장품 브랜드 ‘CNP Rx’ 신규 론칭

KJ_003

LG생활건강이 ‘14년 인수한 CNP차앤박 화장품이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했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를 신규 론칭, 보호·관리·유지·케어 4가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에 따라 구성된 약 35개 제품을 통해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맞춤 솔류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는 기존에 피부 각질 케어에 널리 사용되던 AHA나 BHA와 차별화된 PHA Complex가 함유됐다. 사용 후에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하나의 대표 제품인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 크림’은 활성 성분 특유의 색상으로 주황빛 포뮬러가 특징이며, 레티날데하이드가 함유되어 한층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입술을 ‘겟잇’한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강한 발색과 오일 보습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일 타입 틴트 ‘립톤 겟잇 틴트 HD’ 8종을 출시했다. 기존 립톤 겟잇 틴트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일 틴트 제품으로, 촉촉한 오일 보습막의 롱래스팅 고발색 틴트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력한 발색력과 지속력은 물론 특수 오일 배합으로 사용 시 입술에 얇은 오일 막을 형성하여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발색 시 선명한 컬러와 입체감으로 입술을 도톰하고 빛나게 만들어 한층 만족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KJ_004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