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5월의 웨딩마치, 신혼여행의 즐거움 배가시키는 면세쇼핑!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5월의 웨딩마치, 신혼여행의 즐거움 배가시키는 면세쇼핑!
  • 백진
  • 승인 2016.05.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를 위한 이벤트 등…잘 찾아보면 할인폭 큰 제품들 많아
품목별로 구매리스트 뽑아보고, 각 사이트마다 최저가 골라내는 재미~

보통 5월 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들이지만, 면세업계에서는 신혼여행객들이 대거 늘어나는 웨딩 시즌을 더욱 철저히 대비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신혼여행객들은 일반 여행객보다 비교적 넉넉한 경비를 지녔기 때문에 면세점에서도 큰 지출을 하기 마련이다. 때문에 인터넷면세점을 활용하면, 더 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장품과 잡화가 여성들 위주로 상품이 구성됐다는 점이 안타깝긴 하지만, 남성들의 주 구매품목인 담배와 주류는 인터넷 판매금지이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좁을 수밖에 없다.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심플한 디자인의 구찌 선글라스는 커플아이템으로도 제격. 본래 오버사이즈 렌즈와 굵은 테. 큼지막한 로고와 화려한 느낌이 주로 베스트 상품 자리를 차지하는 브랜드이나, 이 제품은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자 여자 모두 착용하기 적합하다. 가벼워서 여행기간 편하게 쓰고 다니기도 좋다. 햇볕이 강렬한 곳으로 여행가는 신혼여행객에게 강력추천한다.

GU

 

에스티로더의 6세대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기프트 세트로, 이 구성은 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1분에 9병씩 판매되는 전설의 에센스로 불리며 면세점 필수 구매목록에서 언제나 상위권에 링크돼 있는 갈색병. 워낙 중년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보니, 신혼여행 선물로 많이 구매하는 아이템이다. 6세대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50ml, 마이크로 에센스 100ml,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크림 50ml로 구성도 알차다.

EL

 

예물반지나 명품시계 등 고가의 제품은 국내 면세점 이용한도 때문에 구매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다. 때문에 평상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종류를 살펴보는 것도 좋다. 국내제품이라도 신제품이 빠르게 입고되고, 할인 이벤트와 적립금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점도 면세점만의 매력이다. 그러나 국내 브랜드, 다입점 브랜드의 경우 각 면세점사이트마다 가격이 판이하게 다르기 때문에 꼼꼼한 비교는 필수다.

ST

 

데일리백으로 이용하기 좋은 코치의 신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수납공간. 다양한 스트랩으로 토트백으로, 또는 크로스로 어깨에 맬 수 있어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네이비, 레드, 블랙, 실버 등 다양한 컬러로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게다가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웨딩이벤트로 온라인으로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구매가보다 40%에 가까운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CA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