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최저가] 다가온 황금연휴,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한 준비물 체크!
상태바
[면세점 최저가] 다가온 황금연휴,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한 준비물 체크!
  • 백진
  • 승인 2016.04.24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하게 필수 여행소품 챙기기~!

JU_003 JU_003 공통사항=적립금(최대 상품 금액의 30% 사용 가능), 예상적립금(통상 구매 금액의 2% 즉시 할인), 쿠폰(쿠폰 사용 가능한 상품의 금액별 최대치 적용)

 

본격 나들이의 계절인 5월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노동절인 5월 1일이 주말에 껴있지 않았더라면 더 길었을 올해 황금연휴 기간이 야속하기만 할 터. 그럼에도 본격적인 여름휴가철 전 짧은 여행을 준비하고 있을 이들을 위해 면세쇼핑 아이템 몇 가지를 골라보았다.
여행을 앞둔 어떤 이들에게는 굳이 챙겨가야 할 필수품이 아닐 수 있지만, 빠뜨리면 또 무언가 서운한 그것. 면세찬스로 저렴하게 구매해보자!

 

KakaoTalk_20160422_092411694

일단 가볍다. 여행의 피로감을 아는 이라면, 일정 내내 한 몸처럼 붙어있게 될 보조가방을 고르는 조건은 일단 ‘무게’가 중심이다. 만다리나덕의 이 제품은 가벼운 장점 하나만으로도 큰 점수를 줄 수 있겠다. 각이 잡히지 않는 스타일이어서 돌돌 말아 비좁은 트렁크 안에도 쉽게 들어간다.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아 휴대용품들을 넣어 다니기 좋고, 내부도 수납공간이 잘 분리돼 있어 정리도 잘 된다. 여행 가방으로는 최고의 선택이라는 구매자들의 평.

 

KakaoTalk_20160422_092411674저가항공을 이용해 2시간이 넘는 비행을 하는 이들은 웬만하면 목쿠션 하나는 준비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 오랜 시간을 같은 자세로 앉아있어야 하는데, 의자가 뒤로 많이 넘어가지 않는 자리에서 3~4시간을 버티는 것은 고된 중노동과 가깝다. 특히 도착 뒤 바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좀 더 고개를 편하게 둘 수 있는 목쿠션을 활용해보자. 육심원의 귀여운 캐릭터가 부담스럽다면, 네이비의 남자 캐릭터 목베게도 준비돼 있다. 덧붙여 올바른 목쿠션 사용법은 목 뒤가 아니라 턱 아래를 받치는 것이다. 뚫려있는 쪽이 목 앞쪽이 아닌 뒤로 가야 한다는 것.
KakaoTalk_20160422_093644382여권의 유효기간은 10년짜리가 대부분이다. 사용횟수가 적든 많든 오래 잘 간수해야 하는 만큼 케이스 하나정도는 씌어주자.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야 하는 만큼 유행타지 않도록 깔끔하고 차분한 검정, 네이비, 브라운 톤의 케이스를 추천한다. 위 태양의 후예에서 송혜교의 빈번한 노출로 중국에서 한창 인기몰이 중인 제이에스티나의 여권 케이스로, 왕관 엠블럼이 박혀있어 우아함을 더해주고 있다.
KakaoTalk_20160422_093644393여행은 혼자만의 시간이 많아지는 기회이기도 하다. 비행기나 기차, 버스 등 목적지에 가기 위해 이동하는 시간이 늘기 때문이다. 자주 듣던 음악이라도 이국적인 풍경에서 듣는 경험은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경우가 많다. 혼자 여행을 간다면? 특히 더 필요할 터다.  면세찬스를 이용해 뱅엔 올룹슨의 제품을 구매하면 시중가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KakaoTalk_20160422_092411569여행하다 보면 작은 미러리스도 카메라도 무겁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이 제품은 일반 신용카드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로 무게걱정을 덜어냈다. 뒷면에 붙은 LCD 액정이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움직여 촬영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렌즈를 감싸고 있는 링이 줌아웃과 셔터 역할을 동시에 하기 때문에 한 손으로 조작이 편하다. 그야말로 셀카족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특히 화이트 색상은 계속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구매를 기다리는 면세 쇼핑족들이 줄서 있기 때문에 재 입고 시기도 잘 봐두는 것이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