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예뻐야 진짜 미인”
상태바
“발이 예뻐야 진짜 미인”
  • 박문구
  • 승인 2016.04.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건강하고 예쁜 발 위한 ‘풋 닥터’ 라인 론칭 스크럽 워시, 쿨링 스프레이, 힐 케어 크림으로 각질, 냄새, 갈라짐 등 발 고민 해결

미샤가 발 관리 전용 ‘풋 닥터’ 라인을 론칭하며 발 미용 고민 해소에 나선다. 이번 풋 닥터 라인은 스크럽 워시, 쿨링 스프레이, 힐 케어 크림 등 총 3품목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미샤 풋 닥터 스크럽 워시’는 발에 있는 묵은 때와 각질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하면서도 쫀쫀하게 생성되는 거품으로 발의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살구씨와 포도씨 가루가 들어있어 발 각질을 꼼꼼하게 제거할 수 있다.

b_0421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풋 닥터 쿨링 스프레이’는 탈취 효과가 뛰어난 사이클로덱스트린 성분이 함유돼 불쾌한 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지친 발에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등 허브 추출물을 넣어 외출 전후 신발 속에 뿌려도 좋다.

‘풋 닥터 힐 케어 크림(120ml, 8,800원)’은 풍부한 보습효과로 발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 보습에 탁월한 우레아 성분이 발뒤꿈치 등 거칠고 갈라진 피부 사이에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고 든든한 보습막을 만든다. 검은 귀리 추출물, 레시틴 성분 등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미샤 관계자는 “발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미관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무척이나 중요하다”며 “향후 풋 닥터 라인으로 발 건강과 피로 회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