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홀리데이’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면세점,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홀리데이’이벤트 진행
  • 백진
  • 승인 2016.04.1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캐릭터 ‘탱키패밀리’ 마이크로 블럭 증정 및 건강기능식품 할인
롯데면세점 VIP 회원 500만 명 돌파 기념 스페인 여행 경품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은 이달 15일부터 6월 초까지 롯데면세점에서 진행하는 ‘패밀리 홀리데이’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롯데면세점은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는 탱키 패밀리 마이크로 블럭과 피크닉 시 유용한 캠핑 웨건 및 북촌 전통문화 체험권을 증정하며, 건강기능식품 할인전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회원 50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프로모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untitled0415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드 하프 더즌 교환권을, 5월 6일부터는 탱키패밀리 마이크로 블럭을 증정한다. 블럭은 롯데 시내면세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고,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두 세트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 등 지인의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할인전도 진행된다. 4월 15일부터 6월 2일까지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김포공항점 정관장 매장에서는 3개 구매 시 5%, 5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GNC, 세노비스, Nature's family, ORIGIN-A, 마더네스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4월 22일부터 5월 8일까지 각 점별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동동 본점에서는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을 제공하며,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족 봄나들이로 좋은 북촌 전통문화체험관 체험권 2매를 제공한다. 월드타워점에서는 2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면세점 VIP 회원 5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스페인 여행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3월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총 VIP 회원이 500만 명을 넘은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제주를 제외한 시내면세점 전점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다.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VIP회원 중 추첨을 통해 스페인 5대 도시인 세비야, 그라나다, 론다, 바로셀로나, 몬세라트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한다. 총 5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과 함께 여행할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고품격 문화 이벤트 ‘제 10회 프리미엄 스테이지’도 진행한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1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뉴스전문채널 CNN이 극찬한 세종솔로이스츠와 바이올리스트 길 샤함의 내한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공연은 6월 26일이며 티켓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