色으로 승부하는 화장품, 봄철 미세먼지는 꼼꼼하게 심신은 평화롭게
상태바
色으로 승부하는 화장품, 봄철 미세먼지는 꼼꼼하게 심신은 평화롭게
  • 박문구
  • 승인 2016.04.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레이는 봄, 피부는 먼지로 가득?...‘色’으로 가꾸자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은 언제나 설렌다. 그러나 피부는 비명을 지르고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자. 황사와 미세먼지가 피부를 덮고 있기 때문이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면서 피부에 쌓이는 먼지가 피부를 혹사시키고 있는 것이다. 꼼꼼한 세안만이 피부 정화의 지름길! 봄의 온기를 담은 色으로 승부하는 화장품을 알아보자. 또한 색으로 승부수를 둔 화장품 브랜드는 심신의 안정까지 컬러에서 찾고 있다.

욕실에서 느끼는 봄날의 상쾌함과 유쾌함, 다양한 색에 흠뻑 몸을 적셔보자.

…메이크업 브랜드 VDL, 아시아 최초 컬러 스파 선보여

LK_002 사진제공: VDL/ 릴랙싱 컬러 스파 ‘마이쿠쿤’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아시아 최초로 컬러 고유의 에너지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릴랙싱 컬러 스파 ‘마이쿠쿤’을 지난 7일 대림미술관을 통해 선보였다. 이곳에선 개인별 상태에 따라 필요한 컬러 에너지를 진단, 해당 컬러의 빛으로 휴식과 심신의 균형을 되찾아준다. 돔 형태의 베드에 누워 인체에 무해한 바이오-컴패티블 조명을 통해 건강한 색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것이다. VDL은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등을 통해 색조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이번 마이쿠쿤과의 협업인 ‘VDL X 마이쿠쿤’을 통해 컬러가 가진 의미를 메이크업 영역을 넘어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확장시켰다.

VDL은 마이쿠쿤 컬러 스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팬톤 컬렉션 시즌2’ 제품으로 스프링 메이크업 쇼와 뷰티클래스를 진행했으며, 해당 행사는 14, 28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대림미술관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클렌징에도 역시 ‘머드’, 공해로부터 피부 본연의 색을 찾아

LK_003 사진제공: 리리코스/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머드 폼’

요즘 외출을 하게 되면 모공이 황사와 미세먼지에 노출돼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섞여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봄철 모공 케어는 필수적이다.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머드 폼’은 이로부터 피부를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세계 5대 갯벌 중에 속한 서해 갯벌의 부드러운 머드와 풍부한 미네랄이 뛰어난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해양심층소금,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물질, 피지를 흡착하는 우뭇가사리 추출물의 복합체인 안티 폴루션 콤플렉스(Anti Pollution ComplexTM)가 피부 속 깊이 완벽한 세정력과 흡착력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외출 후에는 클렌징을 통해 꼼꼼한 세안으로 청결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컬러로 샤워, 욕실서 흠뻑 ‘색’에 취하다

LK_004 사진제공: 러쉬/ 왼쪽부터 샤워크림 ’컴포터’, 리유저블 버블바 ‘핑크 플라밍고’, 보디 솝 ‘레이어 케이크’, 샤워 스크럽 ‘럽럽럽’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화려한 색감으로 무장한 ‘손으로 색스럽게’ 만든 다양한 신제품을 전격 출시했다. 러쉬의 제품 개발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에서 탄생하였으며, 기존 제품보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풍성한 향기로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화려한 색감으로 샤워를 즐기는 이들의 욕실을 색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것이다. 러쉬는 달콤한 솜사탕 향기로 스테디셀러 버블바인 ‘컴포터(The Comforter)’와 동일한 향기의 샤워 크림, 사랑스러운 핑크 ‘플라밍고’ 모양의 리유저블 버블바 그리고 무지개를 연상케 하는 ‘레이어 케이크(Layer Cake)’ 보디 솝 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15종의 제품이 선보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