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파리올림픽 훈련캠프에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후원
상태바
세라젬, 파리올림픽 훈련캠프에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후원
  • 박성재
  • 승인 2024.07.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은 2024 파리올림픽 선전을 기원하고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국가대표선수단 파리 훈련캠프에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세라젬은 파리 훈련캠프 내 스포츠 컨디셔닝룸에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지원했다. 선수들은 대회 개최 전 현지 적응을 위한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고 훈련, 경기 전후 안정적인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세라젬이 진천선수촌 내 구성한 웰라이프존.
세라젬이 진천선수촌 내 구성한 웰라이프존.

세라젬은 스포츠 산업 발전과 국가대표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지난해 대한체육회와 협약을 맺고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휴식 공간인 웰라이프존을 조성한 바 있다. 앞으로도 대한체육회와 꾸준한 협력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세라젬은 대한배구협회, 한국프로골프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경품 후원, KBL 올스타전, KPGA 챌린지투어 등 각종 스포츠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우리나라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좋은 성적을 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파리 올림픽에 나서는 선수들의 도전과 활약을 응원하며 향후에도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세라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