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여름 휴가비 2500만원 지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알바몬, 여름 휴가비 2500만원 지원 이벤트 실시
  • 박성재
  • 승인 2024.07.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몬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총 250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하는 '올여름 알바는 알바몬 제트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달 11일까지 알바몬 앱을 방문해 알바몬 제트 크루로 가입하면 네이버페이를, 알바몬 제트 시크릿 코드를 찾아 입력하면 휴가비를 받을 수 있다. 알바몬 제트 크루는 빠르고 정확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을 위해 알바몬이 선보인 '알바몬 제트'의 구직자 대상 서비스다. 

알바 구직자가 제트 크루에 등록하면 위치와 스케줄에 기반해 내 근처의 일자리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시급 높은 알바' '초보 가능 알바'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채용정보를 알림톡으로 추천받아 즉시 지원할 수 있다. 

알바몬 제트 크루로 가입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제트 선물 뽑기'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보여지는 3개의 이미지 중, 선물을 들고 있을 것 같은 크루를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알바몬이 마련한 경품은 총 1900만원의 네이버페이(▲1만원권 700명 ▲5000원권 1200명 ▲1000원권 7000명)이며, 응모 완료 후 당첨자에게는 즉시 경품을 발송한다. 

선물 뽑기 완료 후에는 휴가 지원금 받기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시크릿 코드 보러가기'를 눌러 알바몬 제트 알림톡 페이지에서 시크릿 코드를 확인하고 입력하면 된다.

알바몬이 마련한 휴가비는 총 600만원으로, 6주동안 매주 1명을 선발해 100만원씩을 지급한다. 여름휴가비 당첨자는 매주 이벤트 페이지 또는 내달 19일 알바몬 앱 공지사항을 통해 일괄 확인할 수 있다.

기수란 잡코리아 알바몬제트사업실 실장은 "폭염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는 전국의 모든 알바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현금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여름 알바몬 제트 크루 등록을 통해 원하는 알바를 빠르게 찾고, 여름 휴가비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 잡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