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빈티지& 긱시크 무드의 마르디 메크르디 24FW 데님 컬렉션 화보에
상태바
안유진, 빈티지& 긱시크 무드의 마르디 메크르디 24FW 데님 컬렉션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7.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스피스스튜디오가 전개하는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뮤즈 안유진과 함께한 새로운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가을·겨울 시즌의 첫 시작을 알리는 데님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블루,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부츠컷 데님은 실루엣에 맞게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무릎부터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플레어 핏 스타일로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연출해 준다. 계절과 무관하게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은 아이템이다. 

미드 라이즈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플라워 마르디’가 새겨진 가죽 라벨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새로운 데님 라인과 매치하기 좋은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셔츠, 스웻셔츠 등의 신규 라인업도 공개했다. 심플한 레터링 로고를 적용한 슬림 핏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 경쾌하고 트렌디한 크롭 티셔츠와 스쿱 백 티셔츠 등은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안유진과 함께한 새로운 데님 캠페인도 공개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긱시크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 안유진은 데님과 티셔츠, 안경 등의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클래식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안유진은 완벽한 프로포션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부츠컷 데님과 크롭 티셔츠로 간결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여과 없이 뽐냈다. 여기에 긱시크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웨어를 매치해 무심한 듯 세련된 아우라를 완성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24 FW 데님 컬렉션은 7월 8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독 출시, 10% 할인 및 10% 쿠폰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공식 SNS 이벤트를 통해 안유진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님 컬렉션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는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마르디 메크르디의 복합 문화공간 ‘누아르 마르디 메크르디’에서 7월 19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르디 메크르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