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가 7월 7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디지털 가전 세일 위크’에 참여해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살균비데 리모콘형, 노즐 교체 비데 등 노비타의 위생 기술력 대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살균비데 리모콘형’은 2024년 공식몰 전용으로 출시된 신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노비타 공식몰 내 판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하루 한 번 자동살균 기능으로 전해수가 24시간마다 물길과 노즐, 도기까지 살균한다. 비데는 물론 도기까지 관리하기 때문에 덥고 습한 여름에도 세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IPX7과 IPX5와 같은 높은 방수 등급 설계를 적용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노즐 부분 역시 풀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해 더욱 위생적이다. 노비타는 지난 2021년 ‘살균비데 리모콘형’을 최초로 출시한 이후 ‘살균비데 일반형’, ‘살균비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국내 살균비데 시장의 대표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의 중심 제품인 살균비데 리모콘형과 노즐 교체 비데에는 노비타의 독자 기술인 ‘다이나믹 무브 워시’ 기술도 적용됐다. 노즐이 앞•뒤는 물론 좌•우까지 다이나믹하게 움직여 세정하는 기술로, 사용자가 앉아서 따로 움직이지 않아도 꼼꼼한 세정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노비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