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육아의 지니’ 기획전... 최대 77% 할인
상태바
G마켓, ‘육아의 지니’ 기획전... 최대 77%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6.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출산·육아 원데이 할인전 ‘육아의 지니’를 신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월 1, 3주차 금요일마다 선보이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날 행사는 MD추천 육아필수템을 최대 77% 특가에 판매한다.

육아의 지니는 맞벌이 부모, 다자녀 가정 등이 가지는 육아 고민을 나누고 아이의 발달 시기별, 시즌별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출산∙육아, 장난감∙완구, 유아동의류, 유아동도서 등 MD 추천 육아 필수템을 최대 77% 특가에 선보인다. 

또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패션∙잡화 25% 쿠폰(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출산 15% 쿠폰(최대 2만원까지 할인), 출산 12% 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 등 할인쿠폰 3종을 ID당 5회씩 지급한다. 

여기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00원 쿠폰(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도 ID당 1회 제공한다. 

육아 베테랑 MD 추천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국내생산 오가닉맘 아동팬티, 베이비반즈 썬글레이드 UV 썬햇 플랩캡 선글라스, 수가냥 어린이 구명조끼, 안전동화∙성교육동화 전집, 라즈키즈 영어 리딩 프로그램 등이 있다. 

육아 치트키 코너에서는 시즌별 인기 아이템을 판매 시간 및 수량 한정으로 선보인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실시간 소통도 이어간다. 오전 11시, G마켓 라방 채널 ‘G라이브’에서 첫 영어노출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영어도서 전문 브랜드 ‘북메카’의 인기 상품 100종을 소개한다. 

오예진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사회적 이슈인 ‘출산 장려 정책’에 기반, 육아 연관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좋은 가격으로 선보여 양육 부담을 해소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