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개관 110주년 기념, 全분야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조선호텔 개관 110주년 기념, 全분야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6.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올해 개관 110주년을 맞이한다. 1914년 10월 10일 개관, 국내 최초의 럭셔리 호텔의 시대를 알렸던 조선호텔은 ‘조선’의 이름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현존하는 최고(最古)의 호텔로 성장해왔다. 오는 10월 개관 110주년을 맞아 ‘최초의 탁월함과 최상의 환대’의 의미를 담은 ‘퍼스트 투 파이니스트(First to Finest)’라는 슬로건 아래 전 호텔 사업장의 객실 및 식음 상품들과 리테일, 외식 브랜드의 대대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준비, 올해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첫 시작은 D-110일을 앞두고 7일간의 타임 세일을 비롯해 전 호텔 사업장의 특색을 담은 객실 및 F&B 상품을 연중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야마부키, 호무랑 등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외식 브랜드 역시 1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메뉴 개발에 동참하고 조선호텔 김치, 가정간편식 등의 리테일 브랜드에서도 신제품 출시와 할인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의 110년 여정을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 호텔 사업장의 객실, 호텔 레스토랑 및 외식업장 등 150여가지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6월 20일부터 6월 27일까지 7일간 ‘110주년 타임 세일’을 통해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최대 89%까지 할인 구성된 객실 상품은 각 호텔 별 최저가로 제안하는 룸 온리 상품부터 조식 포함 상품,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인 62만원부터 선보이며 타임세일을 통해 해당 상품 구매 시 클럽 라운지 이용권 1인(조식 및 칵테일 아워) 추가권, 카린 선글라스, 식음업장 1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조선 팰리스는 콘스탄스 2인 뷔페 조식부터 그랜드 리셉션 커피&쿠키 서비스, 1914 팰리스(주류&카나페), 조선 팰리스 시그니처 텀블러 등이 포함된 스위트 객실 상품을 96만원대부터 구성했다. 레스케이프는 7월부터 오픈하는 부티크 라운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2인 조식 및 주류 무제한 해피아워가 포함된 아틀리에 스위트 상품을 33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디럭스 객실을 최저가 23만원부터, 그랜드 조선 부산은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키즈 어메니티를 포함한 키즈 디럭스 객실을 23만원대부터, 키즈 오션뷰 스위트를 최대 72% 할인가인 77만원부터 한정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프라이빗 공간과 서비스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정상가 대비 최대 89% 할인가로 본관 최상위 스위트인 더 스위트 객실과 올 스위트 객실의 힐 스위트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뷔페, 중식, 일식, 이탈리안 다이닝 등 조선호텔의 인기있는 레스토랑 및 외식 업장을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타임 세일로 선보인다.

이번 110주년을 맞아 웨스틴 조선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선 팰리스의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 그랜드 조선 부산 ‘팔레드 신’, 중식당 ‘모트 32’, 프리미엄 일식당 ‘야마부키’ 등 서울, 부산, 제주에 위치한 인기 레스토랑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홍연’ ‘나인스게이트’ ‘루브리카’는 주중에 이용 가능한 110주년 스페셜 디너코스의 15~20% 할인을 진행한다. 조선 팰리스의 ‘더 그레이트 홍연’은 단품/코스 푸드 메뉴 11% 할인 상품을 타임세일 기간 내 선보인다. 그래비티는 바 부스트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세트 상품 및 루프탑 전용 글래스하우스 이용권을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새롭게 단장한 ‘파노라마 라운지’의 스파클링 와인&3단 마리아주 플레이트 세트를, 중식당 모트32서울은 시그니처 홍콩(2인), 북경오리, 일식당 호무랑은 런치A 코스와 타케 코스, 야마부키는 오마카세 및 그랜드 오마카세 코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타임 세일 기간 동안 클럽조선 VIP 멤버십의 ‘프리미어(Premier)’ 등급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객실,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의 추가 혜택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본 혜택에 포함된 ‘무료 숙박권(스탠다드)’을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사용 시, 객실 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 전용 가입 고객에 한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110년의 여정을 머금은 시그니처 향기를 담아, 청량하고 상쾌한 여름 날의 휴식을 선사하는 ‘센티드 저니(Scented Journey)’ 패키지를 6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라아무(Laamu)’와의 협업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디테일을 섬세하게 재현한 오너먼트와 ‘수선화’ 향을 머금은 오너먼트 디퓨저 ‘센트 오브 조선(Scent of Josun)’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투숙객에게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의 핸드크림과 오드뚜왈렛 신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및 칵테일 아워 이용 및 사우나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기준 3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조선 팰리스는 스테이트부터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을 대상의 패키지에는 1914 라운지앤바에서 조선호텔의 헤리티지를 오마주해 개발한 스페셜 칵테일 2잔이 제공된다. 스위트 객실을 대상으로 구성한 패키지에는 럭셔리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차량 픽업/샌딩 서비스(서울 지역 한정)와 조선 팰리스 시그니처 카 디퓨저 1개를 함께 제공한다.

레스케이프는 중식당 팔레드 신에서 준비한 110주년 기념 코스 메뉴 포함 패키지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에서는 11만원의 식음 크레딧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110주년 패키지를 통해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객실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인룸 체크인, 웨스틴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 조선 헤리티지 서비스와 함께 레스토랑 20만원 이용권, 110주년 기념 칵테일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뷔페와 프렌치 레스토랑 그리고 아이리시펍 등을 선보이며 식음에서 최고의 명성을 이어온 만큼 각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110년 동안 조선호텔과의 인연을 함께 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스페셜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국내 최초의 뷔페 레스토랑인 ‘갤럭시’를 전신으로 하는 최고 명성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는 11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6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10일 동안 런치, 디너를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조’는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비어, 우니, 해삼알집, 다금바리 등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메뉴를 특별 구성했으며 프렌치 레스토랑 ‘나인스게이트’는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나인스게이트의 메뉴와 결합한 ‘수선화 코스’를, 중식당 ‘홍연’은 품격정찬(品格正餐) 코스를 통해 광동식 요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안한다. 

조선 팰리스는 조선호텔 헤리티지를 이어받은 최상급 럭셔리 호텔의 명성을 담아 대한제국 황실 요리, 진귀한 재료를 활용한 중식 요리 등 귀한 손님을 대접하는 마음을 담은 메뉴들로 구성해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110주년 코스 메뉴로 ‘능이버섯 불도장’, ‘전가복’, ‘장수 은행탕’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모트32서울, 호경전 등 외식브랜드를 포함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30여개 F&B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110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에는, 공통적으로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슈퍼푸드와 함께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해 각 레스토랑마다의 특색을 발견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협업하여 110주년을 기념해 조선호텔 김치, 프리미엄 타월 등 리테일 상품들을 6월 22일 특별방송으로 편성, 상품을 판매한다.

6월 26일까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조선호텔 위크’ 행사를 통해 조선호텔 풍기인견 침구 세트, 조선호텔 삼계탕∙함박스테이크∙육개장∙떡갈비∙갈비탕 등의 인기 협업 상품을 대거 편성하여 소개할 예정이며 110명의 구매 고객 대상의 경품 행사도 준비된다.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