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롯데百 본점 샬롯 틸버리 24 필로우 토크컬렉션 론칭 현장에
상태바
김유정, 롯데百 본점 샬롯 틸버리 24 필로우 토크컬렉션 론칭 현장에
  • 이수빈
  • 승인 2024.06.1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틸버리의 24 필로우 토크 컬렉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매장에 방문해 화제다. 세련된 메이크업 룩으로 사랑스러운 미모를 한껏 뽐낸 김유정은 매장 내 다채로운 체험 공간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아이코닉 누드 핑크 룩인 24 필로우 토크 라인부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직접 테스트하며 당일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유정은 당일 샬롯틸버리의 ‘할리우드 플로리스 필터’ 베이스와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파우더로 결점없는 피부를 완성, 생기 있는 통통한 립을 만들어주는 신상 플럼퍼, ‘필로우 토크 빅 립 플럼프가즘’과 글로벌 품절대란템, ‘필로우 토크 매트 뷰티 블러시 완드’로 화사하고 러블리한 '서머MLBB'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김유정이 샬롯틸버리 매장에서 테스팅한 ‘필로우 토크 빅 립 플럼프가즘’은 메이크업 트렌드인 플럼핑 립에 대한 판타지를 실현시켜줄 신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마른 장미 컬러 표현은 물론,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볼류마이징된 매력을 선사하는 글로스 타입의 립 플럼퍼다.

그녀가 손등에 촉촉이 바른 ‘샬롯츠 매직 크림’은 1분에 한 병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다.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요즘 같은 더운 날씨로 지친 피부에 스파를 받은 듯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샬롯틸버리는 김유정이 선택한 샬롯틸버리 완드 라인업 4종 및 신제품 3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사은품을 증정하는 롯데 본점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기간은 6월 27일까지.

사진 샬롯 틸버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