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스노우피크, 발매 미정의 신상품이 중고시장에서 판매...사과문 발표 [KDF TOUR]
상태바
日스노우피크, 발매 미정의 신상품이 중고시장에서 판매...사과문 발표 [KDF TOUR]
  • 이태문
  • 승인 2024.06.16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peak)의 신상품이 발매 전에 중고시장 등에서 판매돼 물의를 빚고 있다.

15일 일본 IT계 뉴스 사이트 ITmedia(아이티미디어)가 운영하는 네토라보(Netorabo)에 따르면 스노우피크는 발매일이 미정인 신상품의 일부가 중고시장 앱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걸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중고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웃도어 테이블과 수납 상자 등 9개 상품은 당초 지난 4월 20일 발매 예정이었지만 발견된 문제점 개선을 위해 연기된 상태로 구체적인 발매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다른 일부 통판 사이트에서 예약 주문한 구입자에게 문제의 상품이 발송되었고 회사 측이 구입자에게 사과와 함께 반품을 요청했지만 일부 상품이 중고시장에서 판매된 것이다.

스노우피크는 "이 상품은 정식 상품과 다르니 중고시장 앱 등으로 구입하는 걸 자제해 달라"고 부탁하면서 "발매를 기다리는 고객을 비롯해 관계자 여러분께 큰 폐를 끼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