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투박한 매력의 '오브제 클로그& 뮬’ 시리즈 선봬
상태바
아이더, 투박한 매력의 '오브제 클로그& 뮬’ 시리즈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6.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가 여름 시즌을 맞아 투박한 디자인이 매력인 여름 샌들 ‘오브제 클로그 시리즈’와 여름 슬리퍼 ‘오브제 뮬 시리즈’를 출시했다. 푹신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아이카롱 폼이 적용된 저탄성 리커버리 여름 슈즈다. 

전략적으로 탄성을 낮춰 아이더만의 비율로 탄생한 아이카롱 폼이 충격을 흡수하고 보행 시 발을 받쳐 주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무게 또한 가벼워 발에 전해지는 피로도가 적다. 여름 슈즈인 만큼 물에 젖지 않는 인젝션 파일론(IP) 소재 사용으로 물놀이 혹은 비 오는 날 전천후 착용하기 좋다. 

‘오브제 클로그 시리즈’는 신발 앞 부분은 넓고 신고 벗기 편한 투박한 스타일의 샌들이다. 착용 시 실루엣이 슬림해 보일 수 있도록 스퀘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상은 베이지, 짙은 청초록 계열의 씨(SEA), 옐로우, 블랙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브제 뮬 시리즈’는 발 뒷부분이 노출된 슬리퍼 형태의 여름 슈즈다. 발등 부분에 기하학적인 구멍 패턴이 디자인돼 청키하면서도 멋스럽다. 색상은 카키와 블랙 2가지다. 

아이더는 ‘오브제 클로그 시리즈’, ‘오브제 뮬 시리즈’ 외에도 저탄성 리커버리 여름 슬리퍼 ‘오브제 버클’과 ‘오브제 슬라이드’도 전개한다.

사진 아이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