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솔로탈출?"...신한카드, “뉴진스와 복잡한 페이세상에서 SOL로 탈출!”
상태바
"뉴진스, 솔로탈출?"...신한카드, “뉴진스와 복잡한 페이세상에서 SOL로 탈출!”
  • 박주범
  • 승인 2024.06.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SOL페이 뉴진스 광고 이미지
신한SOL페이 뉴진스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는 뉴진스가 모델로 출연한 신한 SOL페이(신한쏠페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SOL로 탈출’이라는 콘셉트의 영상은 사는 게 복잡한 페이 세상에서 신한쏠페이의 편리한 세상으로 떠나는 뉴진스의 모습을 담았다.

뉴진스는 불편한 페이 생활에서 탈출하기 위해 신한쏠페이의 세상으로 떠나기로 결심한다. 우주선을 타고 도착한 새로운 세상에서 멤버들은 ‘어떤 결제든 쉽고 빠른 페이’, ‘알아서 소비관리해 주는 페이’, ‘좋아하는 관심사도 함께 제공해 주는 페이’ 등의 서비스를 즐긴다.

우주를 배경으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레트로 퓨처리즘(retro-futurism, 복고미래주의)’ 감성을 표현했다. 레트로 퓨처리즘은 우주에 대한 동경 등 미래에 대해 낭만을 품었던 과거의 시각을 현재의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경향을 말한다.

▲민지-교통 ▲하니-모든 결제 ▲다니엘-취향맞춤 콘텐츠 ▲해린-편리한 주문·결제 ▲혜인-혜택 ▲멤버 전원-소비·지출관리 등 6개의 쇼츠 영상은 오는 14일 공개된다.

신한쏠페이는 올해 5월 기준 가입자 수 약 1737만명, 2023년 기준 누계 취급액 27조 7000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사 기반 국내 1등 결제 플랫폼인 신한쏠페이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페이먼트 솔루션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