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서브큐, 무띠 토마토 페스토 4종 선봬
상태바
삼양사 서브큐, 무띠 토마토 페스토 4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5.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사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내달 5일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는 무띠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다.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무띠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는 포석이다. 

무띠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은 레드 토마토를 사용한 ‘로쏘’, 오렌지 토마토로 만든 ‘아란치오네’, 그린 토마토와 바질을 사용한 ‘베르데’, 옐로우 토마토와 올리브의 궁합이 돋보이는 ‘지알로’ 등이다.

묽은 파스타 소스와는 달리 진득하고 묵직한 질감의 페스토 특성상 파스타 외에도 소시지, 샌드위치, 샐러드 등에도 잘 어울린다. 

삼양사는 내달 5일부터 21일까지 와디즈에서 무띠 토마토 페스토를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펀딩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프리오더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최대 4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무띠 토마토 페스토를 활용한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와디즈데이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프리오더에 참여한 소비자 전원에게 기획전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은 6월 말 배송되며, 프리오더 종료 후에는 삼양사 서브큐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무띠 토마토 페스토 4종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삼양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